긴급 속보
최대 40% 할인 0
🚨 변동성이 큰 금융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는 숨겨진 보석 찾기
지금 주식을 찾아보세요

프로 추천(ProPicks):시장을 이길 수 있는 지름길

 

투자자 여러분: 마침내, 주식을 더 빠르고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지름길이 생겼습니다. 

여러분은 주식 시장을 탐색하고, 수백 개, 아니, 수천 개의 회사를 분류하며, 함정을 여러 번 확인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결정을 내리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어려움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초보 투자자들은 불가능하고, 불확실하고, 불편할 정도로 리스크가 많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프로 추천은 유저님들의 투자 결정을 간소화하기 위한 마련된 새로운 벙법입니다. S&P 500(및 기타 지수)을 이긴 실적이 우수한 상위 주식 또는 VIP 리스트는 저희 첨단 AI 모델에 의해 분석되고 검증되었습니다.

프로 추천은 다양한 장기 투자 전략을 다루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최고의 주식만을 포함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뢰성의 가능성을 찾기 위해 현재의 시장 변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즉, 수정 구슬 같은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프로 추천은 꽤 가까이에 있습니다.

프로 추천 전략이 S&P 500을 얼마나 능가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투자하면서 어려웠던 부분, 이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헤지펀드들은 일반적으로 분석팀을 고용하여 성공을 위해 시장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자원이 없는 나머지 사람들, 즉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투자를 효율화하고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결정은 신뢰할 수 있고 쉽게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프로 추천은 수익성 있는 투자에 따른 부담감과 이론화, 그리고 시간 낭비를 완화함으로써 이를 실현합니다. 

저희 AI의 새롭고 획기적인 성과는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Ori Perl 인베스팅닷컴의 COO는 "인베스팅닷컴 커뮤니티는 가능한 모든 이점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저희는 개인 투자자들이 오늘날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 동시에 위험과 잠재적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수년간의 투자 경험과 최첨단 AI 기능을 결합했습니다. 프로추천이 개인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도구이자 저희 생태계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확신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러한 AI 모델은 주요 실적 신호를 강조하기 위해 100개 이상의 금융 지표를 사용하도록 훈련되었으며, 많은 계산에서 25년 이상의 투자 데이터를 통합했습니다. Google Vertex AI에 의해 연마되고 훈련된 결과 모델은 이전에 상상하지 못한 속도와 정확성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인공지능은 수만 개의 기업을 분석하여 벤치마크 지수(S&P 500 또는 다우 존스 등)를 능가할 수 있는 최고의 실적을 거둔 주식을 찾습니다. 인공지능의 계산은 회사의 현금흐름, 성장, 수익성 기록 등 입증된 예측 지표를 고려합니다.

하지만 선택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머신 러닝, 전문가 분석 및 AI가 협력하여 주식시장에서 저평가된 여러 주식을 역동적인 시장 상황과 비교하고, 따라서 어떤 주식이 향후에도 계속해서 수익을 낼 가능성이 있는지를 고려합니다.

인공지능 기반의 정교함

이처럼 흥미진진한 새로운 AI 성과와 프로 추천을 어떻게 활용할지를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저희 인공지능 모델은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소스에서만 데이터를 얻으며 이 데이터 소스는 인베스팅닷컴의 데이터 소스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즉, 모든 계산은 인베스팅닷컴의 다른 최첨단 도구를 통해 이미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된 검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검증된 데이터 풀은 인공 디지털 두뇌인 '신경망'을 훈련하고 형성하는 데 사용되며, 저희 인공지능 모델은 이 '신경망'을 사용하여 최고 실적을 낸 주식을 개별적으로 감지하고 어떤 주식이 초과 실적을 유지할 가능성이 있는지 평가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등급을 개별 전략에 적용하고 시뮬레이션(백테스트)을 통해 성공 여부를 검증합니다.

마지막으로 프로 추천(ProPicks)으로 전달됩니다.

프로추천은 이 신경망의 강력한 처리 능력을 통해 수십만 개 회사의 재무 데이터를 정렬하고 최고의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인공지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기술적인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시장 변화에 대한 적응

한 현명한 사람이 "인생은 꽤 빨리 움직인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가 금융시장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한다면, 그는 너무 가볍게 말한 것입니다.

투자자들이 직면하는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시장, 더 나아가 세계 자체가 불안정하다고 느낄 때 어떻게 자신감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오늘날 최고의 실적을 내는 기술 기업이 다음 주에 가장 큰 손실을 입을 수 있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프로 추천은 AI가 시장 신호에 플래그를 지정하도록 훈련되어 최근 데이터에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하고 그에 따라 선택을 조정합니다.

편견 없는 분석, 과대 선전 없음

투자를 "좋게" 또는 "나쁘게" 만드는 것에 대해 모든 사람들은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최고의 분석가들 조차 특정 주식에 대해 "매수"인지 "매도"인지에 대한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미가공(Raw) 데이터만을 바탕으로 투자를 해야 할까요, 아니면 그들의 직감을 믿어야 할까요?

더 복잡한 것은 과대 선전이나 입소문이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테슬라 (NASDAQ:TSLA) 투자자들만 봐도 알 수 있는데, 테슬라 투자자들 중 많은 사람들이 너무 늦게 참여해서 수익의 대부분을 볼 수 없었던 것은 과대 선전된 소음 때문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 혼란스러운 상황은 유저님 혼자 겪는 것이 아닙니다. 

프로 추천은 우리의 선택에 혼란을 줄 수 있는 과대 선전 없이 간단하고 쉬운 투자 결정(무엇을 사야할지, 무엇을 팔 것인가)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프로 추천 전략에서 어떤 주식을 보면 이려운 일이 이미 해결되었으며, 상위 주식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단기적인 추세나 "과대 선전 주식"은 제거되었습니다.

다양한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전략

물론 모든 투자자가 같다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위험에 따른 고성장을 선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저위험 투자를 하는 대가로 확실한 결과를 추구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정확히 어떤 종류의 투자자인지 아직 모를 수도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심지어 좋습니다. 프로 추천은 모든 성격에 맞는 전략과 모든 접근 방식에 대한 주식을 제안합니다.

  • S&P 500 지수 이기기 - 시장 대비 높은 수익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20개 상위 종목으로 S&P 500에 주목하세요.

  • 상위 가치주 - 잠재적 저가 매수 기회인 주가수익비율이 높은 주식

향후 프로추천에는 투자 전략 목록이 확대되고 더 많은 증권 거래소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프로 추천(ProPicks)

결정적으로 당사의 알고리즘은 24시간 작동하여 프로 추천(ProPicks)에 있는 모든 주식이 최신 상태가 되도록 보장합니다. 즉, 이러한 전략은 모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잠재적으로 무엇을 사야 할지, 언제 사야 할지를 확실히 알려줍니다.

일반적으로 각 전략은 매월 업데이트됩니다. 다른 전략은 전략의 성격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인베스팅프로 구독자는 프로 추천 상태에 대한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장기 전략으로 시장 이기기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이미 성공적인 종목을 검색하고 계실 것입니다. 물론 프로 추천을 사용하면 더 쉬워집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성공으로 가는 길입니다.

시장을 이기는 것은 단지 한 두 개의 주식만이 아니라 전체 포트폴리오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 추천(ProPicks)은 단순히 현금을 빠르게 확보하는 것만이 목표는 아닙니다. 장기적인 방법으로 전략적인 계획은 영원한 승리를 여는 열쇠입니다.

10년에 걸쳐 백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이 방법은 S&P 500과 다우존스 벤치마크를 모두 지속적으로 능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인베스팅닷컴을 사용하는 사람은 정확한 데이터와 신속하고 정확한 분석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프로 추천(ProPicks)은 이러한 중요한 요소들을 구체화하는 혁명적인 새로운 도구”라고 인베스팅닷컴의 Subscription Products 부사장인 Andy Pai는 말합니다. 그는 이어 "AI의 최신 돌파구 덕분에, 저희 유저들은 마침내 투자에 대한 새롭고 전략적인 방법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투자 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인베스팅프로 가입자라면 누구나 프로 추천(ProPicks)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여기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인베스팅닷컴은 유저들은 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여러분의 의견과 피드백을 자유롭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든지 저희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의견 등록하기

의견 지침

의견을 통해 다른 사용자들과 교류하고, 관점을 공유하고, 저자와 서로 간에 의문점을 제시하시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희 모두가 기대하고 소중히 여기는 높은 수준의 담화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기준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풍성한 대화 나누기.
  • 주제에 집중하기. 토론 주제와 관련된 것만 게시합니다
  • 존중하기. 부정적인의견도 긍정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 표준어 사용: 문법에 맞춰 글을 작성합니다.
  • 주의사항: 의견에 포함된 스팸이나 홍보용 메시지 및 링크는 제거될 것입니다.
  • 저자나 다른 사용자에 대한 욕설, 비방, 또는 인신공격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대화를 독점하지 마십시오열정과 소신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다른 분들에게도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은 간결하고 사려 깊게 제시하시고 다른 사람이 불편해 할 수 있음으로 같은 의견을 되풀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야기나 포럼을 독차지하는 사람에 대한 불만이 접수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그 사람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 의견은 한글로 작성해주세요.

 

스팸 또는 비방글은 사이트에서 삭제될 것이며 Investing.com의 결정에 따라 추후 댓글 등록이 금지될 것입니다.

 

여기에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세요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등록
공유: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유저님의 부정적인 댓글 내용으로 인해, 유저님은 더이상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유저님의 계정 상태는 관리자가 검토할 예정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의견은 중재자가 승인할 때까지 보류되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웹사이트에 표시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차트를 삭제하시겠습니까?
 
등록
 
첨부된 차트를 새 차트로 교체할까요?
1000
유저님의 부정적인 댓글 내용으로 인해, 유저님은 더이상 댓글을 작성하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유저님의 계정 상태는 관리자가 검토할 예정입니다.
잠시만 기다리신 후에 다시 의견을 작성해 주십시오.
의견에 차트 첨부하기
차단 확인

%USER_NAME%(을)를 정말로 차단하시겠습니까?

그렇게 하면, 귀하와 %USER_NAME%(은)는 서로의 Investing.com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USER_NAME%(은)는 차단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방금 이 사람을 차단해제하였으므로 48시간 이후에 차단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이 의견 보고하기

나는 이 의견이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의견에 깃발 표시됨

감사합니다!

귀하의 보고는 검토를 위해 조정자에게 보내졌습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혹은
이메일로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