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AI가 추천한 주식 모두 5월에 올랐습니다. PRFT가 16일 만에 +55% 상승했습니다. 6월의 추천 종목을 놓치지 마세요.
전체 리스트 보기

Yihai Kerry Arawana Holdings Co Ltd (300999)

심천
통화 CNY
면책조항
32.34
+0.43(+1.35%)
닫음

300999 토론

얘는 어디서 사는거죠?? 키움에는 없던데;;
139억 위안 확보..첫 거래도 118% 상승해 마감 "번지-카길 등 진입에도 토종 선두 기업 위상 유지" (서울=연합인포맥스) 선재규 기자= 중국 식용유 시장 강자 이하이 커리 아라와나 홀딩스 기업 공개(IPO)에 엄청난 수요가 몰리면서 차이넥스트 사상 최대인 139억 위안 차입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차이나데일리가 15일 전한 바로는 싱가포르 억만장자 ?쿤훙 소유 윌마르 인터내셔널 계열인 이하이 커리 아라와나는 유명 식용유 브랜드 '골드 드래건 피시'를 통해 중국 식용유 시장의 40%를 차지하고 있다. 연간 판매량은 약 4천만 톤에 달한다. 차이나데일리는 이하이 커리 아라와나 차이넥스트 상장에 개인 투자자 온라인 청약이 무려 3천499배에 달했다면서, 차입액 139억 위안이 2019년 차이넥스트 기록인 CGN 파워의 126억 위안을 제친 최대 규모라고 강조했다. 이하이 커리 아라와나는 상장 후 첫 거래에서 공모가 25.70위안에서 118% 뛴 56위안에 마감됐다. 장중 한때 62.65위안까지 치솟기도 했다고 차이나데일리가 전했다. 차이나데일리는 중국 식용유 시장이 3년 전 개방돼 다국적 농업 대기업 번지와 카길이 진입했음에도 이하이 커리 아라와나가 선발 토종 기업으로 시장을 효율적으로 방어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하이 커리 아라와나의 지난해 매출이 1천710억 위안에 55억6천만 위안의 순익을 낸 것으로 집계했다. jks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7시 1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제가 첫 댓 달고싶었는데 ㅎㅎ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