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변동성이 큰 금융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는 숨겨진 보석 찾기
지금 주식을 찾아보세요

Golar LNG Partners LP (GMLP)

나스닥
통화 USD
면책조항
3.550
0.000(0.00%)
닫음

GMLP 토론

장 시작전 15 퍼센트 마이너스 뜨는거 보고 본전에 매도. 다른 배당주로 가야 할듯
얘 갑자기 왜 이럴까요?
인수합병전까지 가격은 이렇게 가는건가요??
인수합병전까지 가격은 이렇게 가는거죠?
왜 오르는 걸까요? ㅡ,ㅡ
오늘은 이걸로 가겠네요 가능성있어보임 딱 5달러까지 가봅시다
NFE에 주당 3.55불로 평가해 합 병되는 것 같습니다.
1) NFE는 가스관련 전기 . 수소 에너지업체로 알고 있습니다.향후 신재생에너지로 수혜가 예상되지만 부채비율이 1,400%가 넘는게 문제네요.2) 추천 사이트 : TradeWinds(유료) . Rigzone .3) 가스관련주는 IMO 해양오염규제로 해상벙커링 전문업체의 성장성이 좋아질것 같습니다 (신규 발주되는 선박은 거의 가스추진엔진이 장착되어 가는 추세)
와.. 감사합니다. 웹서핑해봐도 찾기가 힘든데 지식나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주가가 NFE의 교환비율에 따라 피동적으로 움직이니까 Golar 자체의 해상벙커링 사업과 자회사 hygo의 남미 프로젝트의 수혜가 희석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합병없이 단독으로 가면 나스닥 상장예정인 hygo가 개발한 이동형 가스탱크 어셈블리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어 최하 6불이상은 기대하고 있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왜개장안해
이건 거래가 없네
배당을 올해 2분기부터 1/20으로 줄여서 그렇지, 신임 CEO가 구조조정 1년 빡시게 한다고 했고 하고 나면 배당 다시 올릴 수 밖에 없어요. 모회사(골라 LNG 리미티드)가 여기 수익 가져가야 하거든요. 갖고 계시면 다시 5~8불 대는 갈 주식이니 기다리시면 되어요!
살려주세요  3.22입니다 현재 -19.88%입니다..
향후 LNG 벙커링업체가 유망한데 미리 자리를 잘 잡고 계신듯 하네요 .
IMO 규제로 LNG 추진선이 급속하게 증가하는 반면에 해상부유식 벙커링업체는 전세계 6곳으로 연평균 74% 성장으로 3년후 87억불 시장이 형성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담았음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