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억만장자 투자자들의 포트폴리오와 무료 13F 공시 자료를 통해 프리미엄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포트폴리오 복사하기

Proterra Inc (PTRAQ)

OTC Markets
통화 USD
면책조항
0.01
0.00(0.00%)
닫음

PTRAQ 토론

프로테라 씨1발.년
잘가라..
절세고 못하고 날렷네.....
나도..
미국주식은 알람이 없다는데.... 미주 어렵네요...
삼가 프로태라의 명복을 빕니다.
쉬바..증권사 문자보고알았네.. 아.. 왜케 허망하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처음 겪어봤는데 띵하네요 ㅎㅎ 사업하나 하다 망했다고 생각하고 털고 갑시다..ㅅ..ㅂ... 양도세 까지도 못하네요..
sunny choi님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ㅠㅠ 좋은 결과 있길 바랬는데... 다른 곳에서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투자금 그냥 다 날아간건가요? 양도소득세 활용용으로 손실 처리 안되나요?
증권사에 문의 해봤는데 안된다고 하네요
양도소득 적용안되나?
상폐 뭐냐? -100%만들어 놓고, 쓰레기네
볼보한테 배터리도 팔렸네
상폐인가?
이 회사 자산 다 팔고 껍데기만 남은거 아닌가요?
극적으로 부활가능성 없겠죠?ㅠㅠ
ㅁㄴㄴ
이방 왜이리 조용하심..
It’ll end pretty soon.
u too
걍 0.01에 매도하게해줘라 양도소득세 절감용으로라도 쓰게
지금도 팔면 양도세 혜택적용 해줍니다
매도자체가 안되는 것 아닌가요?
증권사 전화해서 시장가에 던지게 해줍니다 ㅋㅋ
0.01도 좋으니 없어지지는 마라
각광받는 산업인데 왜 망하누
어어 밀지마라
하아.. 그냥 카페하나 차렸다가 폐업한 셈 치는 중.. tsll로 수익난거 양도세 상계나 하게 일부 손절쳐야겠네요
tsll로 폭락인디..ㅋ 먼 양도세냐
프로테라 이름은 좋은데 우리 몇년동안 가까이했잔녀 살랴줘
저도 1억가까이 작살났지만 희망가지신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프로테라 사업부는 3개입니다 파워드, 트랜짓, 에너지인데 파워드는 볼보가 인수해갔고 파산의 주요원인중 하나인 트랜짓은 피닉스모터스가 충전 및 에너지를 담당하는 사업부는 CSI가 인수해가며 회사에 남은게 없습니다 CEO 가레스조이스는 도대체 어떻게 회사를 운영할것인지에대해 아무 입장표명이 없습니다 끝난게 맞습니다 놓아줍시다
투자 실패는 확실하지만 기처살아서 ㄷㅅ짓거리 하는 거지ㅅㄲㄷ ㄷㅅ같네
20만원 투자한거 가지고 실패라고 속단 하시기엔 일러요!!!
...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