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변동성이 큰 금융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는 숨겨진 보석 찾기
지금 주식을 찾아보세요

Allison Transmission (ALSN)

뉴욕
통화 USD
면책조항
74.06
-0.60(-0.80%)
닫음
폐장후
72.50-1.56(-2.11%)

ALSN 토론

HYDROgeneration is coming.
VERB COINED is coined word that coined from COIN.
ex) Shit! A lot of stock is going to be COINED in the foreseeable future. Roll the dice Mr. pow
SVB가 올거란 것은 내 아이디를 봤다면 누구나 짐작할 수 있었던 일이다. 전쟁 물가 파산 다양한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망각으로 익숙해진 코로나가 다시금 활시위를 당길 차례가 곧 올것만 같다.
세력이 2억주를 싼값에 긁어 모으고 한번 쏴주면 좋겠다.
어서와 본의 아니게 니콜라 대주주의 개인 일기장 본건 처음이지?
오늘 파월행님때문에 나스닥 하락하는데 동요말고 조용히 빽스텝을 기다려라. 대응이 빠르다면 예외다.23년말까지는 이 분위기 그대로 만점에 도전할것 같으니까.
자신의 발명을 인류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었는데, 현 테슬라 모터스의 공익 특허 운영방식과 흡사하다. 그러나, 테슬라 전기에 따르면, 사람들이 본인의 아이디어를 이용하는 것보다 (사람 개개인이 독창적 창작을 가지지 않는 것에 대해서는 불만을 표출하기도 하였다)
그걸 알았으면 팔았겠어?ㅋㅋ
미국이 러시아와 쇼부를 봤다고 확신합니다. 소련 일본 중국 모두 계획대로 박살나며 미국은 곧 연합을 해도 적수가 없는 독보적 국가가 될것 같습니다.그러면 알라스카와 시베리아를 이어 아시아대륙으로 본격적인 진출을 할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우선 러시아에게 부동항이 있는 우르라이나를 넘겨주고 우호적인 관계를 갖을것으로 보기때문입니다.알래스카와 시베리아를 잇는 수송로는 매우 추워 불법이민이 어렵다고 보여집니다.
이글을 수년뒤에 읽게된다면 내가 누군지 여러분은 궁금해 할수도 있을겁니다. 나는 한국인입니다.
1)중국이 미국 50% 수준 아래로 내려가기에 3년으로는 부족함. 즉 광기의 증시가 이대로 막을 내리진 않을것같음. 23년말까지 예상함.이미 일상감기수준으로 WHO코로나 종료발표해도 될만한 분위기인데 그러지 않는거보면. ㅡ2)올해 한번쯤은 미국 금리동결발표 하면서 다시 미증시 시즌 개막전이 될 가능성이 매우큼 그때까지 얼마나 떨어질지 감이 안오지만 개막은 미국중심세력의 매집이 된 충분히 된 시점에서 금리동결할거임 ㅡ3)가상화폐열풍과 증발은 미국연준코인 발행을 정당성 확보를 위한 밑그림이라고 생각함ㅡ4)냉전이후 찍은 돈 이번 코로나이벤트로 싹다 빨아들이고 코인으로 추가시장 선점예상함ㅡ5)자율주행 및 통신은 앞으로 연준코인으로 결재해야할거임ㅡ6)말이 안된다고 생각할수 있겠지만 미국주식 할 정도의 수준이면 이건 이미 무의식적으로 다 인지할수 있는 범위의 전개시나리오임. ㅡ7)이것이 과학소설이라고해도 이해를 못한다면 라면값이라도 건질라고 지금 매도 보턴에 손올라가고 있다에 올인겁니다.
한가지 걱정되는건 금리로도 미증시 컨트롤이 안되면 코로나 시기에 상장한 기업중 몇개를 상폐시켜 공포가을 주는건데 그렇게까지는 하지말자.친환경차 메타버스는 줄줄이 상폐니까.
올해 안으로 금리인하 '빽스텝'나온다에모든걸 걸고 존버간다. -22.6.3-
슬슬 미국 듣보 전기차업체 챕터7에 하나둘 올라오는데 니콜라는 아닐거다. 니콜라는 그냥전기차가 아니라 수소생태계의 아이콘이다.
5.5 기대하마.확률은 5:5 이번에 못 오르면 내 심기가 매우 불편할 예정이니까 잘해라.
어서와 어서는 처음이지?어닝서프라이즈.
유증떡밥 개미털미 핵꿀쟴.자 이제 8까지만 찍고 좀 쏴라.
유가가 계속 이 수준이 유지되면출퇴근 기름값은 어쩔수 없지만 NKLA 때문에 행복합니다.
국내정치판 짜고 치는거 많이 봤지요?국제정치도 짜고 치는게 많지 않을까요? 국내정치에 대장동이 있다면 국제정치엔 우크라일겁니다. 아마도 이런 허황된 생각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겁니다 너무 터무늬 없어보이거든요. 문제인을 야무지게 속인건지 계획된건지 저는 윤석열이 아직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여러분은 다 아시는것 같아서 놀라울 따름입니다.누가될지 모르겠지만 5년간 욕먹을 각오하고 오셔야 할겁니다 ㅋ
생각보다 우크라 러시아 전쟁 강도가 심각하네요...이런ㅜㅜ
우크라이나는 호재를 위한 악재.굳게 믿고 보는 시나리오.
어제 장막판 6.9에 추매한게 신의 한수
ㅋㅋㅋㅋ 일기 잘보고있어요
그리고 수소가 아니라 천연가스가 기축통화 유지를 위한 무기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미국 셰일혁명이 일어나고 이제 본인들도 자국내에서 충분히 소비하고 남은 셰일가스를 팔고싶어하는데 이걸 놓일까요? 수소도 결국에는 천연가스로 만드는것 같은데
그리고 이제 추세가 전기차 시대로 가고있는데 수소차야 뭐 대형트럭정도로 가겠죠 전기차가 이를 대체하기 쉽지 않아보이니 근데 전기 뭘로 생산할까요? 석탄이 대부분을 차지했었는데 미국 셰일가스 넘치죠? 가스 위주로 전기 발전가겠죠? 천연가스가 친환경이라면서 언론플레이 하고있죠?천연가스 수소도 만들때 사용하죠? 미래 에너지인 원자력 그리고 태양광가기전에 천연가스가 그자리를 대신할겁니다.
니콜라의 수소스택은 보쉬와 함께합니다.ㅋ
Cellcentric이 25년 양산이니까다 쏟아부어서 확실히 끝내라.
어차피 cellcentric도 보쉬껄 써야할거지만 ㅋ
NKLA 120일선과 9달러 지지선이 거의 수렴해갑니다. 곧 날아갈 때가 된것 같은데..
긴말 안합니다.금☞석유☞수소달러의 기축통화 배경입니다.
달러를 금으로 바꿔줘야 하는데 금이 부족해서 opec과 석유를 끌어들였고, 석유파동으로 달러의 기축통화입지를 다졌습니다. 통신과 자율주행시스템패권을 위해 전기차로 패러다임을 강제로 변경하면서 내연기관을 버리면 석유바탕의 달러의 기축통화유지가 여렵습니다.그래서 굳이 석유를 태워 수소를 만들겠다는 심산인데...조삼모사가 따로 없죠?통신과 자율주행을 확실히 잡으면 통신비용을 달러로 결제하는게 가장 깔끔하긴 해보입니다.
수소는 기축통화를 위한 투트랙전략중 하나로 보이기에 믿고 갑니다.
NKLA 밀턴이 추가혐의로 기소되어 지분을 다 팔아야 악재해소입니다.그 전에는 30넘기기 힘들겁니다.미국정부차원에서 밀어주기엔 내부자보유비율이 너무 높습니다.
실질적인 4차 산업혁명은 바이오산업 분야에 있었다.(WSJ 2051.12.18)
니콜라 9달러 절대 안깨지네일단 믿고 간다.7~9 : 19~14: 114~ : 2
장막판 모양새를 보아하니 오늘밤 장초반에 매운맛좀 날듯하다
7~9가 드디어 왔는데 하향조절 6~8합니다
같이 일기 써볼까요? ㅎ 이거 투자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저는.이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단지 이곳은 저만의 일기장입니다.
트럼프가 연임을 하지 않은 이유는2024년을 위함일겁니다.거기서 알아차렸어야 했습니다.4년이면 중국이 그리스상태로 될가능성이 높습니다.영등포와 구로구의 chen밀집지역에 살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2024년 말 코로나 종식을 점쳐봅니다.2차 3차 코로나 시즌 미증시 잘 준비합시다.국가 경쟁력을 위해 외화벌이에 성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일기를 오미크론이란 신제품출시 전에 썼다는게 관전포인트.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