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보다폰, 에릭슨, 퀄컴, 레드캡 기술로 5G를 발전시키다

기사 편집Nikhilesh Pawar
입력: 2023- 11- 23- 오후 11:10
수정: 2023- 11- 23- 오후 11:10
© Reuters.

보다 다양한 디바이스를 5G 네트워크에 통합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보다폰, 에릭슨, 퀄컴 (NASDAQ:QCOM) 테크놀로지는 유럽에서 RAN 감소 기능(RedCap) 데이터 세션을 성공적으로 시연했습니다. 오늘 보다폰 스페인의 CREATE 네트워크에서 진행된 이 시연에는 에릭슨의 특수 RedCap RAN 소프트웨어와 퀄컴의 스냅드래곤 X35 플랫폼이 활용되었습니다. 이번 시연은 2024년에 예상되는 해당 디바이스의 상업적 배포를 위한 핵심 전 단계입니다.

시우다드 레알에서 진행된 이번 테스트는 휴대용 라우터 및 스마트워치와 같은 저전력 장치를 5G 네트워크에 보다 효율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설계된 이 기술의 유럽 데뷔를 기념합니다. 레드캡 기술은 배터리를 크게 소모하지 않고도 다양한 디바이스를 보다폰의 5G 에코시스템에 연결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더 가벼운 가상현실 안경과 같은 혁신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발전과 더불어, 보다폰은 네트워크 설정을 지능적으로 조정하여 디바이스 전력 사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API를 개선하는 작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네트워크에서 에너지 효율이 높은 커넥티드 디바이스의 증가를 지원하기 위한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입니다.

앞서 2023년 9월에는 시우다드 레알에서 뉴 라디오 라이트(NR-Light)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이 데모에서는 '미드레인지'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5G RedCap NR 기술의 기능이 강조되었습니다. 퀄컴의 디노 플로레는 5G SA(독립형 아키텍처)의 이점을 통해 새로운 상업적 사용 사례를 채택하고자 하는 OEM과 네트워크 사용자에게 이 시연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보다폰의 프란시스코 마르틴도 이러한 개발이 에너지 효율이 높은 커넥티드 디바이스에 대한 네트워크 지원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러한 거대 기술 기업 간의 협력은 5G 기술을 발전시키고 기존 휴대폰과 하이엔드 디바이스를 넘어 그 범위를 확장하려는 분명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염두에 둔 RedCap의 성공적인 구현은 점점 더 상호 연결되는 세상에서 수많은 디바이스의 연결 표준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로 생성 및 번역되었으며 편집자가 한 번 더 검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하세요.

최신 의견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