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그린 플레인즈, 새로운 바이오 연료 기술 시연 시작

입력: 2024- 03- 25- 오후 09:38
수정: 2024- 03- 25- 오후 09:38
© Reuters.

오마하 - 저명한 바이오 정제 회사인 Green Plains Inc.(NASDAQ:GPRE)가 네브라스카주 요크에서 첨단 바이오 연료 기술을 선보이는 새로운 데모 시설의 시운전에 착수했습니다. 이 시설은 플루이드 큅 테크놀로지스의 정밀 분리 기술과 쉘 파이버 변환 기술을 통합하여 바이오 연료 생산 공정을 개선합니다.

요크 데모 현장의 혁신적인 기술은 옥수수 알맹이의 섬유질에서 재생 가능한 옥수수 기름을 완전히 활용하고 저탄소 연료용 셀룰로오스 당을 생산하며 초고 단백질 사료 원료의 생산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린 플레인과 쉘의 협력은 곡물 가공 및 바이오 연료 산업에서 중요한 진전으로, 저탄소 원료와 고부가가치 동물 영양의 가용성을 극대화하여 농산물 가공을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린 플레인스의 사장 겸 CEO인 토드 베커는 기계 및 화학 처리 기술의 결합이 업계 지형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한편 쉘의 저탄소 연료 부문 수석 부사장인 시네드 린치(Sinead Lynch)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한 획기적인 성과와 고객에게 보다 지속 가능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강조했습니다.

초고단백질 사료 원료 시장 개발은 현재 진행 중이며 이미 고객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결합된 기술의 성공적인 시연과 그에 따른 긍정적인 투자 결정에 따라 Green Plains와 Shell은 Green Plains의 기존 시설을 시작으로 상업적 사용을 위해 기술을 확장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린 플레인즈는 단백질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쉘은 글로벌 플랫폼 내에서 에너지 기반 저탄소 공급 원료와 제품을 관리하게 됩니다.

쉘은 발효, 농업 및 생물학적 기술을 활용하여 매년 재생 가능한 작물을 부가가치가 높은 원료로 가공하여 첨단 바이오 연료의 청정 에너지와 지속 가능한 공급원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의 정보는 Green Plains Inc의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베스팅프로 인사이트

새로운 데모 시설로 바이오 연료 기술 부문을 개척하고 있는 Green Plains Inc.(NASDAQ:GPRE)는 InvestingPro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혼합 재무 캔버스를 보여줍니다. 시가 총액이 14억 달러에 달하는 이 회사는 어려운 재정 상황을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인베스팅프로 팁 중 하나는 그린 플레인스가 적당한 수준의 부채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야심찬 기술 발전에 전략적 레버리지가 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2023년 1분기 기준 지난 12개월 동안 수익성이 좋지 않았으며, 순손실이 -13.81의 마이너스 P/E 비율에 반영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는 즉각적인 수익성을 기대하는 투자자에게는 우려스러운 부분일 수 있지만, 성장 단계에 있는 기업, 특히 혁신 분야의 기업에게는 드물지 않은 현상입니다.

더 밝은 측면에서, 또 다른 InvestingPro 팁은 Green Plains의 유동 자산이 단기 부채를 초과하여 단기적으로 어느 정도의 재무 안정성을 시사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는 회사가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단기 위험을 완화하는 데 필요한 유동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베스팅프로 데이터에 따르면 그린 플레인즈가 높은 EBITDA 밸류에이션 배수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시장이 회사의 미래 수익 잠재력에 대해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는 또 다른 InvestingPro 팁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이 올해 수익성이 좋을 것이라고 예측하는 분위기와도 일치합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매출 성장률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12개월 동안 회사의 매출은 약 33억 달러에 달합니다.

그린 플레인스의 재무 건전성과 향후 전망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InvestingPro에 추가 팁이 있으며, https://www.investing.com/pro/GPRE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자들은 쿠폰 코드 PRONEWS24를 사용하여 연간 또는 2년 단위의 Pro 및 Pro+ 구독을 10%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어 회사의 실적과 가치에 대해 더욱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의견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