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Scotiabank, 밸류에이션 검토 후 Lithium Americas 주식을 섹터 성과로 인하

입력: 2024- 03- 18- 오후 09:35
수정: 2024- 03- 18- 오후 09:35
© Reuters.

월요일, Scotiabank는 Lithium Americas Corp. (NYSE:LAC)에 대한 입장을 조정하여 회사의 주식 등급을 섹터 아웃퍼폼에서 섹터 성과로 하향 조정하고 목표 주가를 기존 $15.00에서 $7.00로 낮췄습니다. 이번 결정은 회사의 재무 및 전망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를 거친 후 내려진 것입니다.

이번 등급 하향 조정은 리튬 아메리카의 운영과 시장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에 기인합니다. 스코티아은행은 탄산리튬(LCE) 가격을 톤당 25,000달러에서 20,000달러로 하향 조정하고 가치 평가에 사용된 할인율을 8%에서 10%로 높였습니다.

또한, 이 은행은 태커 패스 프로젝트에서 30%의 비용 초과를 고려하여 회사의 순자산가치(NAV)를 조정하여 예상 비용을 22억 7천만 달러에서 29억 3천만 달러로 증가시켰으며, 이는 주당 약 4달러의 NAV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스코티아뱅크는 에너지부(DOE)의 자금 조달 조건을 모델에 반영했는데, 이는 예상보다 약간 더 유리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로젝트의 1단계 완료를 위해 약 3억 달러의 자금 부족이 확인되었으며, 이는 리튬 아메리카 시가총액의 약 1/3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현재의 금리 환경과 시장의 회사 지분 가치 평가를 고려할 때 이 자본을 조달하는 데는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GM)로부터 3억 3,0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는 마지막 트랜치도 면밀히 검토 중입니다. 현재 주가인 6달러보다 높은 주당 8달러의 발행가를 가정하더라도 이전 기대치에 비해 상당한 희석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GM의 트랜치는 확인된 자금 격차가 해결될 때까지 자금 조달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스코티아뱅크는 프로젝트 2단계에 대한 추정치를 업데이트하면서 이 프로젝트가 회사의 포트폴리오 순자산가치(NAV)에 가져올 상당한 규모의 이점에 주목했습니다. 수정된 NAV는 현재 주당 7달러입니다. 이러한 업데이트와 단기적인 촉매제 부족을 감안하여 Scotiabank는 Lithium Americas의 주식 등급을 Sector Perform으로 변경했습니다.

인베스팅프로 인사이트

리튬 아메리카스의 자금 조달과 관련하여 제너럴 모터스(GM)가 부각됨에 따라 GM의 현재 재무 건전성 및 시장 성과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다음은 두 회사 간의 상호 작용을 고려하는 투자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InvestingPro의 주요 지표와 팁입니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인베스팅프로 데이터:

  • GM의 시가총액은 약 469.7억 달러로 자동차 산업에서 상당한 규모를 반영합니다.
  • 이 회사는 5.53의 낮은 주가수익비율로 거래되고 있어 단기 수익 성장에 비해 저평가되어 있음을 시사합니다.
  • 지난 3개월 동안 GM은 15.15%의 가격 총 수익률로 강한 수익률을 보이며 최근 견조한 실적을 보였습니다.

인베스팅프로 팁:

  • GM의 경영진은 공격적인 자사주 매입을 통해 회사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볼 수 있습니다.
  • 이 회사는 낮은 수익 배수로 거래되고 있으며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올해 수익성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투자 가치와 수익성을 찾는 투자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GM의 재무 및 시장 지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인베스팅프로는 추가 인사이트와 팁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전망에 대한 추가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11가지 인베스팅프로 팁이 더 있습니다. 관심 있는 독자는 https://www.investing.com/pro/GM 에서 쿠폰 코드 PRONEWS24를 사용하여 연간 또는 2년간 Pro 및 Pro+ 구독을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팁은 리튬 아메리카 및 더 넓은 자동차 산업에 대한 GM의 참여가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는 투자자에게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의견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