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유명 인사들의 매매로 호황을 누리는 시드니 부동산 시장

기사 편집Brando Bricchi
입력: 2023- 12- 23- 오전 04:40
수정: 2023- 12- 23- 오전 04:40
© Reuters.

시드니 - 시드니의 부동산 시장은 스포츠, 정치, 미디어 분야의 저명인사와 관련된 고액 거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S&P/ASX 200 지수의 8% 상승은 연초 이후 10.2% 상승한 시드니 중간 주택 가격의 눈에 띄는 상승세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거래가 잇따르면서 ASX 회장인 Damian Roche는 자신의 크레몬 부동산을 1,120만 달러에 매각하고, Canva CFO인 Damien Sing으로부터 1,350만 달러에 패딩턴 테라스를 인수했습니다. 투자 은행가인 팀 버로스(Tim Burroughs)는 벨뷰 힐의 주택을 3천만 달러에 매각했고, 전 웨스트코넥스 대표이자 현 시드니 공항의 CEO인 스콧 찰튼(Scott Charlton)은 800만 달러의 새 모스만 저택에 정착했습니다.

또한, 은행 임원인 마일 카네기와 조 파야드가 각각 헌터스 힐과 벨뷰 힐에 있는 부동산을 매각했습니다. 호주 럭비협회 회장인 해미시 맥레넌(Hamish McLennan)도 달링 포인트에 부동산을 매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치인들도 부동산 매입 러시에 뒤처지지 않았습니다. 폴린 핸슨, 토니 애봇, 바나비 조이스, 닉 그리너, 존 알렉산더 등 유명 인사들이 최근 상당한 규모의 부동산 거래에 참여했습니다.

미디어 업계에서도 카일 샌디랜드와 재키 오 헨더슨이 보클러스와 클로벌리에 주택을 구입하는 등 부동산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스포츠계도 부동산 투자에 적극적입니다. 크리켓 선수 스티브 스미스와 미첼 스타크는 알리사 힐리와 함께 보유 부동산을 조정했고, 테니스 스타 리튼 휴이트는 글렌헤이븐의 부동산에 투자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부동산이 이 호황기에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네이선 팅클러의 해변가 저택은 여전히 팔리지 않고 있으며, 멜리사 캐딕의 에지클리프 펜트하우스 역시 법적 소송이 진행 중입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의견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