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변동성이 큰 금융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는 숨겨진 보석 찾기
지금 주식을 찾아보세요

미국 중소 제조업체, 바이든의 산업 비전에 기대다

입력: 2024- 04- 16- 오후 09:18
수정: 2024- 04- 16- 오후 09:18
© Reuters.

최근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의 중소 제조업체들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산업 정책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50명의 생산자를 대상으로 한 이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49%가 바이든이 미국의 제조업 르네상스를 촉발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하는 반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해서는 31%만이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조사 대상자의 약 15%는 제조업 부문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3당 후보를 지지한다고 답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메릴랜드에 본사를 둔 산업 생산자를 위한 디지털 소싱 서비스 전문 회사인 Xometry의 존 조그비 스트래티지스가 실시했습니다. 2022년 통과된 법안에 의해 추진되는 바이든 대통령의 산업 정책은 반도체, 전기 자동차, 친환경 기술 및 기타 부문의 생산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장 건설의 급증에도 불구하고 이 정책은 아직 제조업 일자리를 크게 늘리지는 못했습니다.

11월 대선이 다가오면서 대선 캠페인이 치열해지자 바이든 대통령은 특히 주요 주 유권자들에게 자신의 행정부의 성과를 강조하기 위해 공장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Xometry의 CEO인 랜디 알츠슐러에 따르면, 이는 행정부에서 명시적인 산업 전략을 내놓은 드문 사례라고 합니다. 그는 연방 정부의 투자는 주로 새로운 반도체 공장을 계획하고 있는 Intel (NASDAQ:INTC) 및 삼성 (KS :005930)과 같은 대기업에 혜택을 주었지만, 이러한 대규모 프로젝트가 더 광범위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주도함에 따라 소규모 기업에 대한 이점은 나중에 실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영리 연구 기관인 OpenSecrets의 보도에 따르면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바이든 행정부의 산업 정책에 대한 이러한 따뜻한 추세에도 불구하고 전미 제조업체 정치 행동위원회는 현재 선거주기에서 공화당 후보에게 거의 3/4의 기부금을 할당했습니다.

인베스팅프로 인사이트

반도체 산업의 최근 발전, 특히 인텔 (NASDAQ:INTC), 바이든 대통령의 산업 정책의 영향에 대한 가시적 인 예를 제공합니다. 반도체 및 반도체 장비 산업의 저명한 기업인 인텔의 실적과 전망은 정책 변화에 대한 해당 부문의 대응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InvestingPro 데이터에 따르면 인텔의 시가총액은 1,545억 7,000만 달러로 견조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3년 1분기 기준 지난 12개월 동안 매출이 14% 감소한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인텔은 40.04%의 플러스 매출 총이익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복력은 인텔이 업계의 역풍을 헤쳐 나갈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며, 국내 반도체 생산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짐에 따라 잠재적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인베스팅프로 팁에 따르면 인텔은 올해 순이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투자자들에게 유망한 신호이며 반도체 제조에 대한 연방 정부의 투자를 활용하려는 회사의 전략적 포지셔닝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텔은 33년 연속으로 배당금을 유지해 왔으며, 업계 변동에도 불구하고 주주 환원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텔의 재무 및 성과 지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인베스팅프로는 추가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총 7가지의 InvestingPro 팁을 통해 투자자는 회사의 가치, 수익성 및 업계 현황을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용한 팁에 액세스하고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려면 쿠폰 코드 PRONEWS24를 사용하여 연간 또는 2년간 Pro 및 Pro+ 구독을 10% 추가 할인받으세요(https://www.investing.com/pro/INTC).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의견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