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오펜하이머, S&P 500 목표치 5,500으로 상향 조정

입력: 2024- 03- 25- 오후 11:36
수정: 2024- 03- 25- 오후 11:36
© Pavlo Gonchar / SOPA Images/Sipa via Reuters Connect

글로벌 증권사 중 주목할 만한 움직임으로, 오늘 오펜하이머 자산운용은 S&P 500 지수의 연말 목표치를 기존 전망치인 5,200에서 5,500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또한 S&P 500의 연간 주당 순이익 추정치도 240달러에서 25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러한 낙관적인 수정은 강력한 경제 지표와 현재 통화 정책의 효과에 근거한 것입니다.

오펜하이머의 수석 투자 전략가인 존 스톨츠푸스는 새로운 전망의 근거를 설명했습니다. 그는 투자자들의 태도 변화를 강조하며 중장기 목표를 염두에 두고 투자할 필요성을 강조했고, 이것이 목표치 상향 조정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오늘 초 HSBC는 S&P 500 지수의 연말 전망치를 5,000에서 5,400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이 조정은 미국 경제가 연착륙할 것이라는 가정 하에 현재 수준에서 약 3% 상승할 것을 시사합니다. HSBC의 목표치 상향 조정은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잠재적 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해 비기술주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HSBC의 목표치 상향 조정은 견조한 GDP 성장률, 최근 실적 호조, 지난 실적 시즌에 대한 기업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에 힘입어 수익 전망이 개선되었기 때문입니다. HSBC의 전망은 2024년 S&P 500 지수가 5,400에 마감할 것으로 예상하는 BofA Global Research와 UBS의 전망과 일치합니다.

S&P 500 지수는 금요일에 올해 들어 가장 큰 주간 상승률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시장 심리를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HSBC는 다가오는 미국 대선, 기업 실적 기대감 고조, 연방준비제도 금리 결정에 대한 내러티브 변화 등의 영향으로 하반기에 변동성이 확대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합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지난주 기준금리를 동결했으며 연말까지 세 차례의 금리 인하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덜 낙관적인 '약세' 시나리오에서 HSBC는 S&P 500의 연말 목표치를 4,800으로 설정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인플레이션 압력을 재점화할 수 있는 경제지표 호조가 지속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인베스팅프로 인사이트

오펜하이머 자산운용과 HSBC 같은 투자사가 S&P 500 연말 목표치를 업데이트하면서 인베스팅프로의 실시간 지표는 이러한 강세 전망에 대한 더 넓은 맥락을 제공합니다. 최근 S&P 500 지수는 지난 한 주 동안 1.48%, 지난 1년 동안 31.59%의 수익률을 기록하는 등 견조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승 추세는 시장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는 낙관적인 전망과 일치하는 5234.18 달러로 마감한 지수의 전일 종가가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인베스팅프로 팁은 투자자들이 지난 6개월 동안 20.47% 수익률을 포함해 여러 기간에 걸친 지속적인 성장을 시장의 긍정적인 모멘텀의 지표로 고려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주요 금융기관의 S&P 500 목표치 상향 조정의 탄탄한 토대가 되고 있습니다.

시장 분석을 더 깊이 파고들고 추가 인사이트를 통해 우위를 점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인베스팅프로는 투자 결정에 도움이 되는 팁을 더 제공합니다. 현재 시장 추세에 맞춰 투자 전략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12가지 추가 인베스팅프로 팁이 있습니다. 이러한 팁에 액세스하고 투자 툴킷을 강화하려면 전용 쿠폰 코드 PRONEWS24를 사용하여 연간 또는 2년 Pro 및 Pro+ 구독을 10% 추가로 할인받으세요.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의견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