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변동성이 큰 금융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는 숨겨진 보석 찾기
지금 주식을 찾아보세요

피터쉬프 "월가, 비트코인 매도할 것"

입력: 2024- 04- 18- 오후 04:59
수정: 2024- 04- 18- 오전 10:17
© Reuters.  피터쉬프 "월가, 비트코인 매도할 것"

경제학자인 피터 쉬프(Peter Schiff)가 월가의 비트코인 매도를 전망했다.

17일(현지시각) 피터쉬프는 X를 통해 "이미 모든 돈을 투자한 비트코인 광신론자들은 월가의 자금 유입을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월가도 비트코인을 매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ETF 구매자들이 비트코인이 6만 달러 아래로 떨어질 경우에 주요 매도자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비트코인 광신론자들은 약간의 겸손이 필요하다"라며 "다음 비트코인 급락 때 많은 돈을 잃는다면 겸손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터 쉬프의 게시글에는 비트코인 옹호론자들의 비판이 줄을 잇고 있다.

블루밍비트에서 읽기

최신 의견

일단 트럼프 재판이 먼저니깐 쬠 기다리세요. 유죄 확률이 크긴한데.
돈많은 사람들 기업들 비트코인 다 가지고있다
금이나 살란다 나는
홍콩 중국 머저리들 etf 현물 들어 오니까 미국이 이때다 하고 폭탄 터트림 한국좌파도 동참 한다고 하네
나도 그냥 안전자산의미로 코인etf를 넣긴하지만 그냥 코인은 레알 광기맞지ㅋㅋㅋ
이 양반 인간지표잖아ㅋㅋ맨날 금융위기 부채폭발 경제 대공황 비트 대폭락을 외치지만 현실은...
나도 코인 etf는 하지만 코인은 광기 맞음
거래소에 비코가 줄어들고 있다는데 누가 싹다 가져가는거냐.
문제는 경제학자라고 칭하는 자들이 신뢰가 없다는거죠.공매도 세력 혹읕 기관들과 짜고치는 고스톱 판을 많이 연다는거죠. 그러다가 금방 코인 옹호론자가 되어 나팔 불죠
ㅋㅋ 이렇게 시그널을 주네 .. 매수 시그널
매도 이유는 왜 말 안해줌ㅋ
술먹고 1메가비트 매도했네욤
풉 이제 반등하겠네
이 기사 보고 37비트 전량 매도합니다 ^^
설마 진짜 아이유?ㅋㅋ
37억이 있나요??ㅎㅎ
32리플이 아니고?
비트 한 500마넌까지 내렸다가 다시 올리자!!!
피터 쉬프는 뭐하는놈인데 ㅋㅋㅋ
코인 산 흑우없제
개미털기 작전 시작
피터 쉬프 비트코인 안사서 후회중이라는 뉴스네
ㅋㅋㅋ 싸게 사게 팔라고.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