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변동성이 큰 금융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는 숨겨진 보석 찾기
지금 주식을 찾아보세요

엑슨모빌, 가이아나에서 127억 달러 규모의 휘프테일 프로젝트에 대한 승인 획득

기사 편집Emilio Ghigini
입력: 2024- 04- 12- 오후 08:29
수정: 2024- 04- 12- 오후 08:29
© Reuters.

텍사스 스프링 - ExxonMobil은 가이아나 해상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최종 투자 결정을 발표했으며, 현재 정부 및 규제 당국의 승인을 확보했습니다. Stabroek 광구의 여섯 번째 벤처인 Whiptail 프로젝트는 2027년 말까지 하루 약 25만 배럴의 석유 생산량을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127억 달러에 달하는 이 이니셔티브는 최대 10개의 드릴 센터와 총 48개의 생산 및 사출 유정을 포함할 예정입니다. 엑슨모빌 업스트림 컴퍼니의 사장인 리암 말론은 업계 최고의 개발 속도, 비용, 환경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가이아나 정부 및 파트너와 협력한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말론은 이 프로젝트가 엑슨모빌의 저배출량 목표와 일치하고 안정적인 글로벌 에너지 공급에 기여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가이아나에 대한 엑슨모빌의 누적 투자는 가이아나의 경제 환경을 크게 개선할 것으로 예상되며, 스타브룩 광구 개발만으로도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고 상당한 경제 성장을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19년 생산이 시작된 이래로 가이아나 천연자원 기금에 42억 달러 이상이 기부되었습니다.

스타브룩 광구 운영을 지원하는 인력은 대부분 가이아나인으로, 전체 인력의 70%에 해당하는 6,200명이 현지인입니다. 2015년 이후 현지 공급업체와의 누적 지출액은 15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휘트테일 프로젝트에 투입된 부유식 원유 생산 저장 및 하역 설비(FPSO)인 재규어호는 현재 건조 중입니다. 이 밖에도 리자 데스티니, 리자 유니티, 프로스퍼리티 등 3척의 FPSO가 운영 중이며 총 60만 배럴 이상의 원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옐로우테일 및 우아루 프로젝트의 추가 FPSO는 각각 2025년과 2026년 생산 개시를 목표로 진행 중입니다.

엑슨모빌의 계열사인 엑슨모빌 가이아나 리미티드는 45%의 지분을 가지고 스타브룩 광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헤스 가이아나 익스플로레이션이 3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CNOOC 페트롤리엄 가이아나 리미티드가 나머지 25%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가이아나의 석유 생산량 확대는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후 목표를 진전시키기 위한 엑슨모빌의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정보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베스팅프로 인사이트

엑슨모빌이 가이아나에서 윕테일 해상 개발을 준비함에 따라 투자자들은 회사의 재무 건전성과 시장 성과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회사의 노력은 4820억 8000만 달러의 견고한 시가총액과 13.71의 주가수익비율(P/E)을 보여주는 InvestingPro 데이터에 반영되어 수익 잠재력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자신감은 엑손모빌이 41년 연속으로 배당금을 인상하며 주주 환원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한 사실에 의해 더욱 뒷받침됩니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2023년 4분기 기준 지난 12개월 동안 32.83%의 매출 총이익률을 기록하여 시장 변동에도 불구하고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며 전략적 투자와 운영 효율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엑슨모빌의 주식은 가격 변동성이 낮고 회복력이 뛰어나 석유, 가스 및 소모성 연료 산업에서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특성을 보여줬습니다.

엑슨모빌의 재무 및 시장 전망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를 위해 인베스팅프로는 추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애널리스트의 실적 수정 및 주식 성과 지표를 포함한 12가지의 인베스팅프로 팁이 더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쿠폰 코드 PRONEWS24를 사용하여 https://www.investing.com/pro/XOM 에서 연간 또는 2년 Pro 및 Pro+ 구독을 10% 추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종합적인 분석 도구와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의견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