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이번 주 실적 발표: 코스트코의 마진 축소, 타깃의 주당순이익 예상치 하향 조정 등

입력: 2024- 03- 04- 오후 02:45
수정: 2023- 09- 18- 오후 04:07

By Davit Kirakosyan

(2024년 3월 3일 작성된 영문 기사의 번역본)

  • 코스트코: 2024회계연도 2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월가 주당순이익 예상치가 소폭 하향 조정되었다. 인베스팅닷컴 적정가치 모델에 따르면 코스트코 주가는 26.6% 하락 가능성이 있다.
  • 오라클: 2024회계연도 3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주가가 소폭 상승할 수 있다. 적정가치 분석에 따르면 3.4%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9.2% 상승을 예상하는 월가 애널리스트 견해와는 상반된다.
  • 타깃: 2024회계연도 4분기 실적 발표 이전에 주당순이익 예상치는 소폭 하향 조정되었다.

코스트코(NASDAQ:COST)는 3월 7일 폐장 후 2024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현재 애널리스트 컨센서스는 주당순이익 3.63달러, 매출 591억 3천만 달러다.

인베스팅프로의 주당순이익 예상치 추세에 따르면, 주당순이익 예상치가 소폭 하향 조정되어 당초 예상치 3.74달러에서 3.63달러로 낮아졌다. 이러한 조정은 지난 2개 분기 동안 코스트코의 주당순이익 및 매출이 예상치를 상회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루어졌다.

COST

인베스팅닷컴 프로팁에서는 코스트코에 대한 몇 가지 주의 사항을 강조한다. 상대강도지수(RSI)에 따라 과매수되었다는 신호, 높은 수익 배수, 단기 수익성장에 따른 높은 주가수익비율, 총수익마진 약세에 대한 우려 등이다.

코스트코에 대한 프로픽

또한 인베스팅닷컴 모델에 따르면 코스트코 주식은 고평가되었을 수 있으며, 적정가치는 550.16달러로 제시되었다. 이는 현재 주가 대비 26.6% 하락 가능성을 시사한다. 애널리스트 목표주가 역시 현재 주가보다 5.5% 낮은 수준이다.

코스트코 목표주가

오라클

오라클(NYSE:ORCL)은 3월 7일 폐장 후 2024회계연도 3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의 컨센서스는 1.38달러의 주당순이익과 132억 9,000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한다.

지난 2개 분기 동안 오라클은 주당순이익 예상치를 상회했지만 매출은 예상치를 하회했다.

오라클의 실적

인베스팅프로 적정가치 분석에 따르면, 오라클 주가는 소폭 고평가되었을 수 있으며 적정가치는 109.84달러로 제시되었다. 최근 주가 대비 3.4% 낮은 수치다. 반면에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오라클 주가가 9.2% 상승할 가능성을 예상하고 있다.

오라클 목표주가

정보기술 부문의 기업들과 선진국 경제 시장에서 활동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100개 이상의 요소를 평가하여 순위를 매기는 인베스팅프로의 재무건전성 평가에서 오라클은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오라클의 재무건전성

타깃

타깃(NYSE:TGT)은 3월 5일 개장 전 2024회계연도 4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애널리스트 주당순이익 예상치는 2.42달러이며, 매출 예상치는 318억 6천만 달러다.

인베스팅프로의 주당순이익 예상치 추세에 따르면, 타깃 주당순이익은 지난 12개월 동안 당초 예상치 2.60달러에서 2.42달러로 7.2% 하락하면서 하향 조정되었다.

타깃의 실적 예상치

지난 2월에 타깃은 월가로부터 여러 차례 투자의견 상향을 받았다. 골드만삭스는 매수에서 강력 매수 의견으로 상향 조정했고, 목표주가 176.00달러를 제시했다. 또한 고든 해스켓에서는 보유에서 매수 의견으로 상향 조정하고 목표주가도 120.00달러에서 170.00달러로 상향했다.

인베스팅프로 적정가치 평가에 따르면, 타깃 주가는 현재 적절하게 평가되었고, 최근 주가 대비 2.1% 소폭 상승 여력이 있다. 타깃 목표주가

풋락커

풋락커(NYSE:FL)는 3월 6일 개장 전 2024회계연도 4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컨센서스에 따르면 주당순이익은 0.32달러, 매출은 22억 7천만 달러가 예상된다.

인베스팅프로 프로팁은 풋락커의 상당한 부채 부담, 높은 수익 배수에서의 거래, 올해 매출 감소 예상, 예상되는 순이익 감소 등 주로 부정적인 부분을 강조한다.풋락커에 대한 프로팁

또한, 인베스팅프로 모델에 따르면 풋락커의 주식은 적정가치가 29.10달러로 현재 고평가된 것으로 보인다. 이는 가장 최근 종가 대비 15.9%의 잠재적 하락 가능성을 시사한다. 또한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25.2%의 주가 하락 가능성을 예상한다.풋락커 목표주가

지난주 일부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풋락커 목표주가를 조정했다. 텔시 어드바이저리 그룹(Telsey Advisory Group)에서는 시장수익률 상회 의견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31.00달러에서 38.00달러로 올렸고, 씨티는 매도 의견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를 20.00달러에서 22.00달러로 올렸다.

“풋락커의 4분기 재고는 비교적 깔끔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2023년도의 과도한 프로모션 때문에 전년 대비 2024년도의 매출 증가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

시장 추세와 트레이딩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려면 인베스팅프로를 구독해 보세요. 투자 결정 이전에 광범위한 리서치가 중요합니다.

인베스팅프로는 상당한 상승 가능성이 있는 저평가 주식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투자자들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인베스팅프로 구독 시 이 글의 독자는 쿠폰코드 ‘OAPRO1’(1년 구독), ‘OAPRO2’(2년 구독)를 사용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지금 구독하세요!

: 이 글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작성되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투자를 유도하거나 원자재 또는 관련 증권 매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바라니 크리슈난(Barani Krishnan)은 작성한 글에서 언급하는 원자재 또는 증권에 대한 포지션은 보유하지 않습니다. 그는 분석글의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해 자신의 의견 외에도 다양한 견해를 반영합니다. 때로는 중립성 유지를 위해 역발상적 시각과 시장 변수를 제시하기도 합니다.

인베스팅닷컴 & https://kr.investi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 의견

아니면 말고 기사…
good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