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50년 이상 배당성장 역사와 유망한 미래 제시하는 배당왕 5종목

입력: 2024- 01- 24- 오후 01:47
수정: 2020- 09- 02- 오후 03:05

By Ismael De La Cruz

(2024년 1월 23일 작성된 영문 기사의 번역본)

  • 배당왕(Dividend king) 종목은 최소 50년 이상 연속으로 배당을 지급한 기업이다.
  • 시장이 점점 더 비싸지는 상황에서 배당을 지급하는 안전한 종목은 수익을 보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 오늘은 2024년 전망이 좋은 배당주 5종목을 살펴보려고 한다.
  • 2024년에는 AI 기반 주식 선별 도구 프로픽(ProPicks)을 활용해 집에서 편안하게 투자해 보자. 자세히 알아보기

배당왕 종목은 최소 50년 이상 주주들에게 꾸준하게 배당을 지급한 놀라운 실적을 보여 준다. 배당왕 기업들은 정기적으로 배당을 지급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배당액을 늘린다.

배당왕 종목에 투자할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다음과 같이 간결하게 정리할 수 있다.

  1. 탄탄하고 신뢰할 만한 기업: 배당왕 기업은 안정성과 신뢰성으로 유명하다.
  2. 일관된 배당 지급: 배당왕 기업은 수년 연속 배당을 지급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주주 환원의 약속을 지킨다.
  3. 정기적 배당금 인상: 투자자들은 배당왕 기업이 정기적으로 배당을 늘려 안정적인 소득 증가의 원천을 제공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인플레이션 시기에 특히 유용하다.
  4. 안정성과 마음의 평화: 배당왕에 투자하면 투자자들은 안정감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다. 배당이 주기적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안전한 투자 경험을 할 수 있다.
  5. 탄력적인 성과: 배당왕 종목은 경기순환주기와 무관하게 안정적인 성과를 보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다.

따라서 배당왕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탄탄하고, 의지할 수 있으며, 유동성이 높고, 규모가 큰 기업에 투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기업들은 수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배당을 지급한 역사가 있어서 투자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배당왕 투자 매력은 일관된 배당 인상 역사와 안정성으로부터 나온다. 아래에서 미국 증시의 배당왕 종목과 배당금 연속 인상 횟수(연도 수) 및 배당수익률을 확인해 보자.

  • 에머슨 일렉트릭 (NYSE:EMR): 67년 연속 / 배당수익률 +2.2%
  • 파커 하니핀 (NYSE:PH): 67년/ +1.3%
  • 프록터앤드갬블 (NYSE:PG): 67년 / +2.5%
  • 3M (NYSE:MMM): 65년 / +5.5%
  • 신시내티 파이낸셜 (NASDAQ:CINF): 63년 / +2.8%
  • 로우스 (NYSE:LOW): 62년 / +2%
  • 코카콜라 (NYSE:KO): 61년 / +3.1%
  • 콜게이트 팜올리브 (NYSE:CL): 61년1 / +2.4%
  • 존슨앤드존슨 (NYSE:JNJ): 61년 /+2.9%
  • 노드슨 (NASDAQ:NDSN): 60년 /+1.1%
  • 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 (NYSE:NWN): 68년 / +5.13%
  •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 컴퍼니 (NYSE:AWR): 69년 / +2.24%
  • 도버 코퍼레이션 (NYSE:DOV): 68년 / +1.40%
  • 제뉴인 파츠 (NYSE:GPC): 67년 / +2.67%
  • 랭커스터 콜로니 (NASDAQ:LANC): 61년 / +2.10%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특히 아래에서는 시장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배당왕 5종목을 선정해 보았다. 분석을 강화하기 위해 포괄적 리서치를 위한 귀중한 데이터와 정보를 제공하는 인베스팅프로 도구를 활용했다.

1. 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NWN)

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

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은 오리건주와 워싱턴주의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 고객을에게 천연가스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1859년에 설립되었으며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은 68년 연속 배당을 인상했고, 배당수익률은 5.13%이다. 2월 15일에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배당락일은 1월 30일이다.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의 배당출처: 인베스팅프로

2월 23일에 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은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매출이 7.4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의 실적 발표

출처: 인베스팅프로

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에 대해서는 6건의 투자의견이 있으며 2건은 매수, 4건은 보유 의견이다. 매도 의견은 없다.

월가 목표주가는 46.40달러이며 인베스팅프로 모델은 44.69달러를 제시한다.

노스웨스트 내추럴 홀딩의 목표주가 및 적정가치

출처: 인베스팅프로

2.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AWR)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는 미국의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 고객에게 수도 및 전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1929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샌디마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는 69년 연속으로 배당금을 인상했고 배당수익률은 +2.24%이다.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의 배당

출처: 인베스팅프로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는 2월 20일에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매출은 9.09%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의 실적 발표

출처: 인베스팅프로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에 대한 투자의견은 7건이며 4건은 매수, 2건은 보유, 1건은 매수 의견이다. 월가에서는 85.33달러 목표주가를 제시하고, 인베스팅프로 모델은 83.49달러를 제시한다.

아메리칸 스테이츠 워터의 목표주가 및 적정가치

출처: 인베스팅프로

3. 도버 코퍼레이션(DOV)

도버 코퍼레이션

도버 코퍼레이션은 산업재 제품을 제조하는 대기업이다. 일리노이주 다우너스 그로브에 본사를 두고 있고 1955년에 설립되었다.

도버 코퍼레이션은 68년 연속 배당을 인상했고 배당수익률은 1.40%이다.

도버 코퍼레이션의 배당

출처: 인베스팅프로

도버 코퍼레이션은 2월 1일에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당순이익은 7.88% 상승한 것으로 예상된다.도버 코퍼레이션의 실적 발표

출처: 인베스팅프로

월가에서 제시한 12개월 목표주가는 167.27달러이고 인베스팅프로는 160.69달러의 적정가치를 제시한다.

도버 코퍼레이션의 목표주가 및 적정가치출처: 인베스팅프로

4. 제뉴인 파츠(GPC)

제뉴인 파츠

제뉴인 파츠는 자동차 부품과 산업 부품 및 재료를 유통다. 1928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제뉴인 파츠는 67년 연속으로 배당금을 인상했고 배당수익률은 +2.67%이다.제뉴인 파츠의 배당

출처: 인베스팅프로

제뉴인 파츠는 2월 20일에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당순이익은 8.4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뉴인 파츠의 실적 발표

출처: 인베스팅프로

제뉴인 파츠에 대한 투자의견은 16건이 있는데 6건은 매수, 10건은 보유 의견이며 매도 의견은 없다. 월가 목표주가는 155.72달러이며 인베스팅프로 적정가치는 173.11달러다.

제뉴인 파츠의 목표주가 및 적정가치

출처: 인베스팅프로

5. 랭커스터 콜로니(LANC)

랭커스터 콜로니

랭커스터 콜로니는 미국 소매 채널을 위한 식품 제조 및 마케팅에 종사하는 기업이다.. 1961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웨스터빌에 본사를 두고 있다.

랭커스터 콜로니는 61년 연속으로 배당금을 인상했고 배당수익률은 +2.10%이다.

랭커스터 콜로니의 배당

출처: 인베스팅프로

랭커스터 콜로니는 2월 1일에 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2024년에는 주당순이익이 22.6%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랭커스터 콜로니의 실적 예상치 및 실제 결과

출처: 인베스팅프로

랭커스터 콜로니에 대해서는 6건의 투자의견이 있고 2건은 매수, 4건은 보유 의견이며 매도 의견은 없다. 인베스팅프로 모델은 188.80달러의 적정가치를 제시한다.

랭커스터 콜로니의 목표주가

출처: 인베스팅프로

***

2024년에는 프로픽(ProPicks)과 함께 투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전 세계 기관 투자자들과 억만장자 투자자들은 이미 AI 기반 투자에서 앞서가고 있습니다. 이들은 수익을 늘리고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AI를 사용, 맞춤화, 개발합니다.

이제 인베스팅프로 유저들도 새로운 AI 기반 주식 선별 도구인 프로픽을 활용해 집에서 편안하게 동일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시장 수익률을 952% 초과 달성한 ‘테크 타이탄’ 등 6가지 전략을 통해 투자자들은 시장 최고의 종목을 손쉽게 선택합니다.

연장된 연말 세일에서 최대 50% 할인을 받고 인베스팅프로를 시작해 보세요!

지금 할인받으세요!

인베스팅닷컴 & https://kr.investi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베스팅닷컴 분석글을 좋아해 주시는 유저님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현재 할인 중인 인베스팅프로+를 10% 더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 “ilovepro12”를 꼭 기억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시고 할인 코드를 잊지 마세요!

최신 의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