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2024년 포트폴리오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줄 주식 5종목

입력: 2024- 01- 10- 오후 12:21
수정: 2020- 09- 02- 오후 03:05

By Ismael De La Cruz

(2024년 1월 9일 작성된 영문 기사의 번역본)

  • 이전 분석글에서는 2024년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높여 줄 강력한 주식 5종목을 살펴보았다.
  • 오늘은 2024년 포트폴리오에 더 추가할 만한 5종목을 제시하려고 한다. 이 5가지 종목은 다양한 섹터에 대한 노출을 보장한다.
  • 2024년 시장 수익률을 앞서고 싶다면 AI 기반 프로픽(ProPicks)를 활용해 강세장을 놓치지 말자. 자세히 알아보기

이전 분석글에서는 2024년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높여 줄 강력한 주식 5종목을 살펴보았다. 오늘은 나머지 5개 종목으로 초점을 옮겨 보자.

통찰력 있는 데이터 분석을 위해 인베스팅프로 도구를 사용해 보았다.

1. 셰브론

셰브론(NYSE:CVX)은 세계 최대 에너지 기업 중 한 곳이다.셰브론 주가 차트

2023년에 가장 큰 규모의 유전 2개가 생산량 부족을 겪으면서 셰브론 주가는 하락했다. 또한 투자자들은 셰브론이 글로벌 에너지 기업 헤스 코퍼레이션(NYSE:HES)를 인수하기 위해 600억 달러를 지불한 거래가 비싸다고 생각했다.

셰브론 주식은 현재 저렴하며 2024년 예상 수익의 10.8배에서 거래되고 있다. 그리고 매년 200억 달러의 자사주매입을 추진할 계획이다.

따라서 평균 현금흐름 배수 대비 15% 할인된 주가이며, 헤스 인수 거래가 종료된 후 총 수익률(배당+자사주매입)은 12%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셰브론 배당수익률은 4.04%이다.셰브론의 과거 배당수익률

출처: 인베스팅프로

2월 2일에 셰브론은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2024년 주당순이익은 4.9%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셰브론 실적 발표 이후 주가 변동

출처: 인베스팅프로

셰브론에 대해서는 25건의 투자의견이 있으며 19건은 매수, 6건은 보유 의견이다. 매도 의견은 없다.

월가에서는 178.53달러 목표주가를 제시하며, 인베스팅프로 적정가치는 171.47달러다.셰브론 목표주가

출처: 인베스팅프로

2. 알리바바 (HK:9988)

알리바바(NYSE:BABA)는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기술 기업 중 한 곳이다. 알리바바의 미국 상장 주식은 3월에 종료되는 현재 회계연도 예상 수익의 8배 정도에서 거래되고 있다.알리바바 주가 차트

중국 내 이커머스 사업부, 물류 및 클라우드 컴퓨팅 사업부, 앤트 파이낸셜(Ant Financial) 지분을 더하면 현재 주가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약 130달러 정도 가치가 된다. 알리바바의 배당수익률은 1.34%이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알리바바 배당 데이터

출처: 인베스팅프로

알리바바는 1월 31일에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당순이익은 6.34% 상승하고, 매출은 5.5%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24년 전체 주당순이익은 14.5%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알리바바의 실적 발표

출처: 인베스팅프로

알리바바에 대한 월가의 목표주가는 124.73달러이며, 인베스팅프로 모델은 113.96달러의 적정가치를 제시한다.알리바바 목표주가

출처: 인베스팅프로

3. 허츠 글로벌

시장은 전기차(전체 차량의 11%)에 대한 허츠 글로벌(NASDAQ:HTZ)의 대규모 베팅을 선호하지 않았고, 예상보다 적은 수익을 내면서 역효과를 낳았다.허츠 글로벌 주가 차트

그러나 렌터카 섹터는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에이비스(Avis) 그리고 허츠가 9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허츠 주식은 수익 예상치가 하향 조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24년 예상 수익의 8.6배로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인내심 있는 투자자들에게는 매우 매력적인 가격이다.

허츠는 배당을 지급하지 않는다.

2월 26일에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며 수익은 4.15% 증가하고, 2024년 연간 수익은 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허츠의 실적 발표

출처: 인베스팅프로

월가에서는 13.50달러 목표주가를 제시하고 있고, 인베스팅프로의 적정가치는 11.89달러다.

허츠 글로벌 목표주가

출처: 인베스팅프로

4. 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포츠

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포츠(NYSE:MSGS)는 각 스포츠 분야에서 가장 가치 있는 프로팀인 뉴욕 닉스(New York Knicks)와 레인저스(Rangers)를 보유한다.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포츠의 주가 차트

스포티코(Sportico)의 추정치에 따르면, 뉴욕 닉스와 레인저스의 가치는 각각 74억 달러, 24억 5천만 달러에 달한다. 하지만 현재 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포츠의 시장 가치는 42억 달러에 불과하고, 순부채는 3억 달러 정도다.

주가는 5년 전보다 낮고 저렴하며, 배당은 지급하지 않는다.

2월 2일에 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고, 2024년 주당순이익은 6.4%의 성장이 예상된다.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포츠의 실적 예상치

출처: 인베스팅프로

매디슨 스퀘어 가든 스포츠에 대한 6건의 투자의견이 있으며 4건은 매도, 2건은 보유이며 매도 의견은 없다.

월가 목표주가는 244.60달러다.매디슨 스퀘어 가든 목표주가

출처: 인베스팅프로

5. 펩시코

체중감량 약물이 스낵 및 음료 프랜차이즈 펩시코(NASDAQ:PEP)에 미치는 영향을 미미할 것이다.

펩시코 주가 차트

펩시코는 청량음료 이름으로 유명하지만 최고의 스낵 프랜차이즈를 보유하고 수익의 절반 이상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에 코카콜라(NYSE:KO)보다 청량음료에 대한 의존도가 낮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펩시코 주가는 2024년 수익 예상치의 20.7배 수준이며 5년 평균보다 낮은 배수에서 거래되고 있다. 또한 배당수익률은 3%이다.펩시코 배당 역사

출처: 인베스팅프로

2월 9일에 펩시코는 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2024년 주당순이익 성장률은 7.9%, 매출 성장률은 4.7%로 예상된다.펩시코 실적 예상치 출처: 인베스팅프로

인베스팅프로 모델에서는 펩시코의 적정가치를 191.91달러로 제시한다.

펩시코 목표주가출처: 인베스팅프로

***

2024년에는 AI 기반 주식 선별 도구를 활용해 더 쉽게 투자 결정을 내려보세요.

다음 번에 어떤 종목을 매수해야 할지 고민해 본 적 있으신가요?

프로픽(ProPicks) 사용자들은 더 이상 그런 고민을 하지 않습니다. 프로픽은 최첨단 AI 기술을 사용해 지난 10년간 시장 대비 670% 초과 수익률을 기록한 대표 전략인 ‘테크 타이탄’ 등 6가지 종목 선별 전략을 제공합니다.

지금 인베스팅프로에 가입해 최대 50% 할인을 받고 강세장을 놓치지 마세요!

지금 할인받으세요!

: 이 글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작성되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자산 매수를 장려하거나 투자를 요청, 제안, 추천, 조언, 상담 또는 권유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모든 자산은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되며 매우 위험하므로 투자 결정 및 관련 위험은 각 투자자의 책임이라는 점을 알려 드립니다.

인베스팅닷컴 & https://kr.investi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베스팅닷컴 분석글을 좋아해 주시는 유저님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현재 할인 중인 인베스팅프로+를 10% 더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 “ilovepro12”를 꼭 기억하세요. 여기를 클릭하시고 할인 코드를 잊지 마세요!

최신 의견

펩시코만 인정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