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지금은 뒤처졌지만 연말까지 인상적인 상승 가능한 주식 3종목

입력: 2023- 07- 14- 오후 04:27
수정: 2020- 09- 02- 오후 03:05

By Ismael De La Cruz

(2023년 7월 13일 작성된 영문 기사의 번역본)

  • 6월 이후 미국증시는 상당한 자본 유입에 힘입어 랠리를 이어가고 있다.
  • 하지만 일부 종목은 흐름에서 뒤처진다.
  • 강력한 펀더멘털과 기술력으로 목표주가 이하에서 거래되는 3종목을 살펴보겠다.
  • 인베스팅프로 여름 세일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확인해 보자!

스테이트 스트리트 글로벌 어드바이저(State Street Global Advisors)는 최근 6월 한 달 동안 약 530억 달러의 자금이 주식형 ETF로 유입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자금 유입은 작년 10월 이후 최대 규모다.

예상대로 7월 10일 기준 데이터에 따르면 6월 초부터 일부 종목이 견조한 상승세를 보였다. 그중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종목을 살펴보겠다.

  • 카니발 (NYSE:CCL) +71%
  •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 (NYSE:NCLH) +51%
  • 테슬라 (NASDAQ:TSLA) +32%
  • 델타항공 (NYSE:DAL) +33%
  • 유나이티드 렌탈 (NYSE:URI) +33%
  •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NYSE:RCL) +27%
  • 포드 (NYSE:F) +26%

또한 2023년 초부터 지금까지 최고의 실적을 보이는 종목은 다음과 같다.

  • 엔비디아 (NASDAQ:NVDA) +200%
  • 메타 플랫폼스 (NASDAQ:META) +157%
  • 카니발 +134%
  • 테슬라 +113%
  •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110%

하지만 오늘은 S&P 500나스닥 종합 지수보다는 뒤처졌지만 올해 하반기에 강력한 상승 잠재력을 지닌 3가지 종목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

1. AT&T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둔 AT&T(NYSE:T)는 4G 및 5G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통신 기업이다. 1880년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이 설립한 사우스웨스턴 벨 텔레폰 컴퍼니(Southwestern Bell Telephone Company)에서 시작되었다.

안타깝게도 AT&T는 연초에 가입자 증가세가 둔화되고 매출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등 몇 가지 어려움에 직면했다. 하지만 최고재무책임자는 AT&T의 턴어라운드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4월 20일 실적 발표에서 AT&T의 주당순이익은 예상치를 2.1%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 실적 발표는 7월 26일로 예정되어 있다.

AT&T는 주당 0.2775달러의 분기 배당금을 지급하며 연간으로는 1.11달러를 지급한다. 배당수익률은 7.29%다.

애널리스트들은 AT&T에 대한 투자의견 14건을 제시했으며 그중 단 2건만 ‘매도’ 의견이다. 대다수 전문가들은 AT&T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인베스팅프로 모델에 따르면 AT&T 목표주가는 19.76달러로 상승 여력을 보여준다. 또한 시장 컨센서스 목표주가는 20달러로 훨씬 더 낙관적이다.

기술적 분석 관점에서 볼 때 AT&T는 14.49달러에서 강력한 지지선이 있으며, 이전에 15.08달러에서도 소규모 지지선이 관찰되었다.AT&T 일간 차트

2. 옥시덴탈 페트롤리엄

미국 휴스턴에 본사를 둔 옥시덴탈 페트롤리엄(NYSE:OXY)은 원유 자원을 적극적으로 탐사하고 개발하는 기업이다. 석탄 및 광물 생산과 같은 다른 에너지 형태에도 관심이 있는 다국적 기업이기도 하다. 원유 수요 약세로 인해 올해 주가는 좋은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다.

옥시덴탈 페트롤리엄을 선호하는 워런 버핏은 상당수의 주식을 매입해 신뢰를 보여 주었다. 워런 버핏은 옥시덴탈 주가 하락기에 매입해 현재는 발생 주식의 25%를 보유하고 있다.

워런 버핏은 지난 몇 달 동안 옥시덴탈의 주식을 메입했기 때문에 아주 최근의 일은 아니다. 6월 말에는 1억 2,210만 달러를 투자해 평균 57달러에 210만 주 이상을 매입했다.

워런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는 현재 옥시덴탈 발행 주식의 25.1%에 해당하는 2억 2,410만 주를 보유하고 있다. 버핏 포트폴리오에서 6번째로 큰 규모이며, 전체 지분의 3.5%를 차지한다.

5월 9일에 옥시덴탈 페트롤리엄은 예상치를 소폭 하회하는 실적을 발표했다. 다가오는 실적 발표는 8월 2일로 예정되어 있다. 분기 배당은 0.18달러이며 연 배당은 0.72달러다. 배당수익률은 1.19%다. 옥시덴탈에 대한 투자의견은 36건이 제시되었고 그중 10건은 ‘매수’, 15건은 ‘보유’, 1건은 ‘매도’ 의견이다.

시장 컨센서스에 따른 잠재적 가치는 주당 67.83달러다.

한편, 옥시덴탈 주가는 54.53달러 및 56.02달러 수준에서 강력한 두 개의 지지선이 구축되어 있다.옥시덴탈 페트롤리엄 일간 차트

3. 시스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본사를 둔 시스코(NASDAQ:CSCO)는 1984년 스탠포드대학교의 컴퓨터 과학자 2명이 설립한 기업이다. 시스코는 컴퓨터와 통신 네트워크의 상호연결을 전문으로 하며, 이 분야에서 지배력을 확립하고, 본질적으로 통신 네트워크에 대한 자체 표준을 만들었다.

시스코는 스페인에 새로운 칩 설계 센터를 개설해 사업을 확장할 계획을 밝혔다. 또한 5월 17일 실적 발표에서 주당순이익과 매출이 예상치를 각각 3.2%, 1.5% 상회하는 인상적인 실적을 달성했다. 8월 16일 발표로 예정된 다음 분기 실적은 더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시스코는 주당 0.39달러 분기 배당금을 제공하므로 연 배당금은 1.56달러다. 배당수익률은 3%다.

인베스팅프로 모델에 따르면 시스코 주가는 목표 범위가 60~62달러이므로 상승 잠재력이 있다.

현재 주가는 52.31달러로 저항에 직면하고 있으며, 아직 상방 돌파하지 못했다. 상방 돌파 시 새로운 강세 신호가 형성되어 상승 추세를 제시할 것이다.시스코 일간 차트

***

직접적 시장 데이터,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종합적 분석을 확인해 보세요. 인베스팅프로를 활용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월간 플랜: 20% 할인을 받고 월 단위 구독으로 유연하게 이용해 보세요.
  • 연간 플랜: 50% 파격 할인을 받고 1년 동안 인베스팅프로를 이용하면서 재정 목표를 달성해 보세요.
  • 격년 플랜(웹 전용): 52% 할인을 받고 수익을 극대화해 보세요.

최고 수준의 도구, 실시간 시장 분석, 유용한 전문가 인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인베스팅프로에 가입해 투자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여름 세일은 기간 한정입니다!인베스팅프로 여름 세일 중!

: 이 글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작성되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자산 매수를 장려하거나 투자를 요청, 제안, 추천, 조언, 상담 또는 권유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모든 자산은 다양한 관점에서 평가되며 매우 위험하므로 투자 결정 및 관련 위험은 각 투자자의 책임이라는 점을 알려 드립니다.

인베스팅닷컴 & https://kr.investi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 의견

실력이 엄청나군. 대단하네. 주가를 확 끌어 내리다니!!!
이 기사 나오자 마자 AT&T 폭락
시스코가 차트적으로 가장 끌리네요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