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 🧿 모두가 주목하는 Biogen, 실적 발표 이후 4,56% 상승했습니다. 2024년 3월 에 인베스팅프로 AI가 선별한 종목입니다.
다음으로 급등할 종목은 무엇일까요?
AI 선별 주식 확인하기

네오위즈, 실적 튼튼한 저평가 게임회사.

입력: 2019- 11- 19- 오후 01:31
수정: 2023- 07- 09- 오후 07:32

네오위즈 [095660]

시가총액 3,331억원 | 상장주식수 21,915,008주 | 현재주가: 15,150원| EPS: 1,462원 | BPS: 14,029원 | PER: 10.6배 | PBR: 1.10배| 배당수익률:0%

**19년 연초에 탐방다녀온 후기이며 새로운 진행사항은 주담통화를 통해 추가했습니다. 본 내용은 투자참고용이며 종목추천콘텐츠가 아닙니다.

네오위즈 사옥

- 브라운더스트 단일타이틀로 중국 빼고 오픈 가능한 곳 다 했음

;입장으로는 대만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했고 매출도 꾸준히 나오고있어 중국에도 오픈했을 시 기대되는 타이틀 중 하나. but 회사에서는 중국 준비는 안하고 있음

- 국내 월 10억 내외 매출, 해외 매출 400억. 이제 시작이라는 느낌

- 올해 북미 유럽 1분기 오픈, 기대했던 성과까지는 아직 못 올라옴

- 웹보드 모바일 성장은 계속 좋은 상황

;IOS에서도 3분기 오픈. 웹보드 특성상 오픈빨이 없고 트래픽이 꾸준히 늘어나는 특성이 있으며 10월에 성적이 좋았음

- 블레스가 또 하나의 IP 축

;2015년 출시 후 연간 100억 매출 찍고 크게 성공하지 못했음.

;작년 해외경험 해봐야 해서 steam 출시

;블레스모바일 현재 타사가 개발중. 우리는 개발에 참여 안함.

;올해 블레스모바일 출시한다는 데 일정은 정확히 모름

;블레스콘솔 CBT는 초기반응이 순조로웠다. (11월 추가)

신작(11월 추가)

11월 아미앤스트레티지 스팀에 오픈예정

일본 자회사 게임온 로스트아크는 내년 초 오픈 예상하고 있음.

퍼블리싱(11월 추가)

;레인보우식스시즈는 큰 영향은 없지만 미미하게 실적에 영향을 미침

;앞으로도 다른 게임의 PC방 퍼블리싱을 진행할 예정이며 논의 중인 곳이 있다.

Q&A

Q: 웹보드 마케팅

A: 마케팅 캐파는 전체 매출 10%정도 되나 19년 1분기는 20%를 넘겼다.

Q: 올해 연간으로 보면

A: 마케팅 비용은 줄 것으로 예상. 지역 확장이 끝났고 웹보드 브랜드 마케팅 연초에 모여있다.

Q: 블레스 깜짝

A: mmorpg 만들기에 여력있는 회사가 없다. 엔씨는 돈은 있는데 안하고 있고 스마일게이트가 로스트아크한 것 정도.

Q: 블레스 콘솔

A; 늦가을 시즌 가능하다고 예상. 연말은 안하려고 함. MS에서도 본인 자체 타이틀 밀기 때문에 신작 타이틀 슬랏 받기 쉽지 않음. 아예 늦추거나 해야 함

제3자 광고. Investing.com의 제안이나 추천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고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광고를 삭제하세요 .

Q: PC방

A: PC방서비스는 내부에서 점유율이 1%를 유의미한 수치로 보고있다.

Q: 1분기에 마케팅 비용이 그렇게 나와도 이익이 잘나왔다

A: 자체 타이틀의 힘이다

Q: 블레스 비용 연간으로 얼마인가

A: 월 10억 정도. 연 120억

Q: 다른 투자자들은 뭘 원하는가

A: 브라운더스트랑 웹보드만으로도 성장이 가능하다고 본다. 거기에 플러스를 원하는 것이다.

최신 의견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