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美 코스트코 이어 최대 멀티숍 '얼타' 입점

MoneyS

입력: 2024년 04월 24일 20:24

마녀공장, 美 코스트코 이어 최대 멀티숍 '얼타' 입점

마녀공장이 올 하반기 미국 전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입점에 이어 미국 최대 규모 뷰티 멀티숍에 들어간다.

마녀공장이 올해 7월 미국 뷰티 멀티숍 '얼타(ULTA)'의 오프라인 매장 470개에 입점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얼타는 미국 뷰티 전문 유통업체 중 가장 많은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최대 규모 플랫폼이다. 전 세계 뷰티 브랜드들이 진입을 목표로 하는 곳 중 하나다. 마녀공장은 미국 전역에 위치한 얼타의 470개 매장에 새롭게 진출해 올해 7월 하반기부터 현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다.

얼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들인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 클렌징 오일 딥 클린 ▲퓨어&딥 클렌징 폼 ▲딥 포어 소다 폼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딥 클리어 클렌징 밤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비피다 바이옴 아쿠아 베리어 크림 등 총 9개 품목이 현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부터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에 이어 얼타 오프라인까지 채널을 확장하며 더욱 적극적으로 현지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며 "이미 현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퓨어 클렌징 오일'을 필두로 미국 현지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S에서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