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지저분한" 틱톡 합의 승인할 이유 없다 - 차이나데일리

Reuters

입력: 2020년 09월 23일 10:29

상하이, 9월23일 (로이터) - 중국은 오라클과 월마트가 바이트댄스와 맺었다고 밝힌 "괴롭힘과 강요에 기반한 지저분하고 불공정한" 합의를 승인할 이유가 없다고 중국 국영 영자지인 차이나데일리가 23일 보도했다.

차이나데일리는 논평에서 "미국이 틱톡에 한 일은 합법적 기업에 대한 불합리하고 불공정한 합의를 강요하는 폭력배와 흡사하다"고 주장했다.

논평은 이어 "자국 경쟁업체들보다 나은 성과를 보이는 외국 기업의 부상을 막기 원할때 국가 안보가 미국이 선택하는 무기가 되었다"면서 "바이트댄스는 회사 경영권 뿐 아니라 자신들이 만들고 소유한 핵심 기술까지도 잃게 됐다. 중국은 이런 합의에 청신호를 줄 이유가 없다"고 썼다.

지난 21일 글로벌타임즈도 중국이 이번 합의를 승인하지 않을 것 같다고 보도한 바 있다.

* 원문기사 (신안나 기자)

앱 다운받기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앱에 합류해 글로벌시장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지금 다운로드합니다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로그아웃
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아니요
취소
변경 사항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