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변동성이 큰 금융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수 있는 숨겨진 보석 찾기지금 주식을 찾아보세요

나스닥 100 (NDX)

나스닥
통화 USD
면책조항
17,210.89
+173.24(+1.02%)
닫음

나스닥 100 토론

지렸다
오늘은 조정받으며 횡보하는날이다 원유가 강력하게 올라올것이다 월요일장에 폭락후 말아올리면서 다시 빅롱간다
물타서 평균매수가 낮춘거 일단 절반 익절~
140을 하방으로 한방에 뚤어야 하는데
스태그플레이션
엔비는 이제 무지성 단계 이구먼.. 박살이 임박했다는 뜻~
솟 얼큰하게 묵고 911 롱태웠다 웅장해지네
순간적으로 16800까지 평균저점 17k까지
17k 초반까지 떨군다
사상 신고가 ㅋㅋ
안내리네 ,,잘가라
나스닥100선물 반등했네 젠장
역시 달러 변기통 코인을 승인한 결과다..
독사과 먹고 버거들 죽었다고 하네요.
완전 숏에 미쳐버린듯. 이거 돌리면 팬티벗고 강남역 뛴다
세력들과 개미들의상생하는 모습이 보기좋네..더불어서 같이 버는세상.
17045에 숏2개다 나보다 평단 좋은사람 있슴꽈~..푸하하하하하..나 이거 16k개질때가지 들고간다..
Wow ㅋㅋ
토끼형, 아지형(여의도큰손님) 아직 여기 계시려나요. 몇년전에 불나방처럼 멋도 모르고 주식하다가 크게 깨졌던 무야호입니다. 그때 정말 손해 많이보고.. 인생이 끝인가? 하다가 정신 차리고 산 덕에 지금은 사업자 내고 건강히 잘 지내고 있네요. 그때 삶을 포기하고 싶었는데 담담히 위로해주신 덕분에 살았습니다. 오랜만에 주식창 보니 제법 많이 올라있네요. 아직도 물려있는게 있지만 ㅎㅎ 물탈 돈도 없어서 기회는 놓쳤지만..나는 투자에 소질 없으니 능력을 키워야겠다~~ 해서 스톡옵션도 잘 챙겨받고 이래저래 제 능력으로 열심히 지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생각이 나네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범도 롱10계약 3천수익 익절보네요ㄷㄷ
숏잡았는데?
ㅋㅋ 애 뭐냐 개미톡 홍보대사냐?
이거 고점 나온거다. 근데 계속 흔들기 하기 때문에 확신 안가지면 다 털릴거다. 크게 오래 흔들듯.. 근데 결국 빠질거 같음.
저게 고점이라고 생각하냐 야 니가 무슨 신이냐? 저걸 맞추게 계속사라 존버가 답인데 투기꾼이면 꺼져버려
현재 인베스팅 나스닥 100은 15,933인데 hts나스닥 선물 12월물은 15,968입니다. 차이가 왜 발생하나요? 혹시 다른 건가요?
현물과 선물
수수료 아까우시죠 네이버검색 하이브리드에셋
나스닥 또 무너질 모양. 왜 오른 것인지 이해불가. 지표가 개선되었나? 왜 올랐지? 금리동결 때문에? 금리동결? 그게 뭔데? 그래서? 주가에 긍정적으로 뭘 당장 갖다주는데?  머지않아 투자자들이 이걸 묻게 될듯?
순간 급락한다
-4000은 뭔데 ㅋㅋㅋㅋ
날마다 와서 이 jiral 하네 ㅋㅋㅋ 할일이없나
말이되냐? ㅋ
에휴 내가 7월말부터 10월중순까지 쑛치고 40만불 벌어갔는데 대충 꼭대기에서 15%정도 떨어졌음 조정 충분히 나온거지 무슨 폭락을 기도하는건지 ㄷㄷ 이미 4개월 횡보했고 지그재그로 다시 위로 올라갈가능성 90%다. 게시판만봐도 숏이 압도적이네. 개미살육이 일어나겠구만..ㅉㅉ 걍 이제 좀 현물을 담으라니까 마이클버리도 수익내고 정리하고있다더만 님들이 뭐라고 ㅉㅉ
...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