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실적 발표 알림! 어느 주식이 급등할까요?
프로픽 레이더에 잡힌 종목을 확인하세요. 올해 들어 19.7% 상승한 전략입니다.
전체 목록 확인하기

러시아 MOEX Russia (IMOEX)

모스크바
통화 RUB
면책조항
3,469.03
+13.21(+0.38%)
닫음

러시아 MOEX Russia 토론

주작의 대명사 러시아 푸틴
무빙 돋네
러시아 서킷
얀덱스 지금 모스크바 거래소 기준 29불이네요
정지 되기전 얀덱스 많이 사놨는데 든든함
사실 그동안 너무 올랐지 전쟁핑계로 제자리 찾아가는듯
많이 떨어졌는데 조기긴축해서 그런지 그럴듯한데?
한 20년후에 오르겠지
어떤거 사두셨어요?
언젠간 오르겠지 푸틴만세
어떤거 사두셨어요?
MOEX는 오르는데 RTSI는 떨어지는 이유 아시는 고수 분 계신가요?
환율 RTSI는 달러환산지수
개같이 멸망
ㅋㅋㅋ
21세기 최강의 제국이될것이다 푸틀러 반자이
21세기 최강의 제국이될것이다 푸틀러 반자이
전범국 러시아에 기부한 도박충들ㅉㅉ 안타깝내 그냥 없는 돈이라 쳐라 인간도 아닌 것들ㅋ
전범국가에 돈넣고 이익 볼려는 쓰레기 악마들 죄다 파산 나길 진심으로 기도함
서방 세계가 러시아 은행들을 국제은행간통신협회(SWIFT·스위프트) 결제망에서 배제하기로 하는 등 제재의 수위를 높이자 러시아 금융시장이 거세게 흔들리고 있다.루블화 가치가 아시아 시장에서 장중 사상 최저 수준으로 하락하고, 러시아에선 달러화 사재기 현상이 벌어졌다. 러시아 최대 은행인 스베르방크의 유럽 자회사들은 부도 위기에 몰렸다.
러시아 중앙은행이 외국인의 자국 유가증권 매도를 일시적으로 금지한다.28일(이하 현지시간) 러시아 중앙은행 홈페이지와 주요 외신에 따르면 은행은 이날부터 러시아 내에 거주하지 않는 투자자들의 유가증권 매도 주문을 일시적으로 이행하지 않기로 했다.
러시아정부 외국인들 자기나라 주식 매도 정지처분 지금까지 홀딩한 사람들 다 망해버렷내
할아버지 따라오너라
ㅋㅋㅋㅋ 러시아 주식 산사람들 나락가겠네 스위프트 제재 실행되서
RUSL 산 사람들 최고 +90% 먹었는데 뭔 소리??
한번더 기회올듯ㅋㅋㅋㅋ 저번엔 50퍼밖에못먹었는데ㅋㅋ
레알 ㅋㅋㅋㅋ 난 100퍼 넘게먹엇음 ㅋㅋㅋ 두번 짤라먹엇음
결국 미국은 아무것도 못하는 종이호랑이라는걸 전세계가 알아버림
우크라이나 항복하니 바이든 바보됐음
어쩬 제재가 내릴자모르지만 뛰어드는 저 야슈들은 누구인가...
공산당에게 주식이 왜 필요해? 국가 돈으로 지원하면 되지 ㅋ
인생역전하로 러시아로 가즈아~
...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