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WSM은 저희 AI가 선택한 12월 대비 +52.1% 상승했습니다. 프리미엄 주식 추천을 받아보세요!지금 확인하기

Telefonica SA ADR (TEFN)

멕시코
통화 MXN
면책조항
70.70
0.00(0.00%)
닫음

TEFN 토론

아무도 없을때가 조용히 상승하기 딱 좋은 시기~
자 이제 전고점 돌파하자~~
2021년 배당 나오고 있나요?
주식으로 줍니다엄청 늦게
7불까지 버티겠습니다!!!
욕나오네. 이번 실적만 보고 나가야겠다. 개잡주네요.
배당언제주나요
전 키움인데, 배당 안 들어오네요. 님두 배당 못 받으였죠? ㅡ.ㅡ
미래에셋 아직도 배당관련언급도없네요 ㅋㅋ
4.69에 추매했어요 200주만. ㅎ총 1700주 되었네요. 7달러까지는 지켜보려구요.
제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공부할때 쓰던 통신사여서 그런지 몰라도, 애정이 가네요 ㅎㅎ 잘 됬으면 좋겠어요.
4.5에 1200주 입성했어요. 여긴 사람 없어서, 좋네요.
4.6에 300주 추매. 아쉽네요. 2천주까지 살걸....
이거 많이 저평가된거 같은데, 고수님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고수는 아니지만 저평가 종목 맞는거같네요ᆢ배당으로 버티다보면7불선까지는 갈거라보고 떨어질때마다조금씩 모으는중 입니다
작년에 배당 지급했나요? 배당 10%수준이면 꽤 괜찮아 보여서요.^^ 유럽 및 남미 경제 재개하면, 주가 상승하겠죠?
작년에도 같은 수준으로 배당은 지급했는데 올해부터 25%배당컷 하는걸로 알아요.
얼마나 오늘 상승 할수 있으려나~떡상이되면 최고인데~
오늘은 단타 여기로~콜 가자
와 미쳣다 오늘 들어오네.....
나만 여지껏 배당 안들어온건가? 뭐지?
현물주식 배당들어왔는데 평단가 18달러로 들어와서 세금폭탄 맞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ㅋㅋ
1월 13일 배당 아직도 안들어 왓는데 어디다 말해야되냐....
1월과 7월의 배당주 난 너로 정했다
4.39 정찰병! 무사히 다녀오거라!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