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실적 발표 알림! 어느 주식이 급등할까요?
프로픽 레이더에 잡힌 종목을 확인하세요. 올해 들어 19.7% 상승한 전략입니다.
전체 목록 확인하기

삼성전자 (005930)

서울
통화 KRW
면책조항
77,600
-2,000(-2.51%)
닫음

005930 토론

아동살인협박질후에 523부동산조치 이후 40번 고의폭망 망국정책의 끝을 보고, 고액의 금융투자세 신설, 완화시켜주었다면서 생색을 내지만 종부세등 부동산정책을 보자면 대표적인 자유시장체제를 무너트리는 부동산폭망과 주식폭망정책이 앞으로 40번 더 없으리라는 보장은 없다. 금융투자세 자체를 없애야 한다!!! 개미가 사는 길이다. 반드시 40번 이상에 걸쳐서 금융투자세는 극단적으로 강화된다, 부동산조치 이상이 될 것이다. 우리나라 기업들 힘없다, 중공에 갖다바치려면 이 방법밖에 없다. 원전도 갖다바치려던 자들이다.
으~~~와~~!! 2000원이나 빠졌노???? 공황의 시작인갑다!! 내일도 빠지노??? 이거이거 이놈이나 저놈이나 조선놈들 사기꾼들밖에 없노... 존나 오른다고 사기치더니..... 미국주식한다노!
tsmc 반도체 실적하향예상한단다 그럼 5만원까지 밀릴꺼다 장기적으로 존버말고 단타로 대응하라
주가 하락요인임.
아, 슬슬 오르네, 더 떨어져라~!!! 이스라엘이 이라크.. 아니, 이란 핵시설파괴함. 이란, 개꿀맛 봄.
이야~~ 이렇게나 많이 내려가다니.....~~~~~~~~~~크아아아아아~~~!!!!!! 진짜 우리나라 망했구나!!!!!!!!!!!! 총선 더럽게 치루더니 드디어 망하는구나!!!!!!!!!!!!!!!!!!!!
얘는 전쟁나도 보합이네.. 좀 안 내려가니?
세금내고 그냥 해외이전해라
삼성 간부들 주 6일 비상대기 근무중 위험신호 포착
왜 세기와더불어 수구꼴통닭처럼, 버블3구 버블4구 버블5구 버블6구 버블7구니 헛소리 개쥐랄한 놈들이 아동살인협박질 할 때는 언제고 기어들어와 사냐는 말이지, 죽고싶냐????
나는 극히 일부지만 미국에도 세금내고, 한국에도 세금내는데..... 한국에 세금내도 20년 넘게 보람이 없어, 내 나라에 세금내는 것 같지가 않아, 빨갱이 산적들에게 갖다바치는 느낌이 정말 갑이야! 안그렇수????
미국에 상장해버리지? 쿠팡도 하는거.
한글 별로 위대한 것 같지도 않고 그냥 쓰던거라 쓰고 있는데, 편하긴 하노?
한국인은 국찜닭, 중국인은 정율성, 세기와더불어역적폐당
지금도 좋은 삼전
여 밑에 한국 비하하는 쭝꿔 ㅉㄲ인지 매국노인지 쪼옥빠리인지 모르겠는데 어디 버릇없이 한국 비하하면서 위대한 한글을 쓰냐?
사고 있노???? 그래서 조센징들이 안되는 거야, 통일도 안되고, 민주주의도 주사파들로 안되고.. 수고했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
쭝꿔 짜ㅇ깨? 매국노? 쪽바리 넌 뭐냐? 버릇없이 누가 한글쓰래?
저는 국찜닭 찍은 엄연한 한국인인데요?
시원하게 팔고 나가시오! 기회는 많지가 않소~~~~~!!!!!!!!!!!!! 그리고 이 수류탄을 저 고지로 던져서 와르르르 산사태를 일으켜서 400원만, 400원만.. 내려줘.... 아니면 500원도 좋아......!!!!!!
야, 400원만 더 내려줘!!!! 딱, 400원.
장언제 끝나제?????
코스피도 장중 2600으로 떨어졌는데 삼성전자 안내려가냐, 빨리 1000원 내려!!!!!
오늘은 곱 빤스 힘들겠죠?
근데 곱 빤스가 뭐여요? 저는 워낙에 바른생활이라서.....
외국인들이 8만전자 방어해줬다
삼성전자 나가면 다 나가는 거다, 주식사기질 말고, 뭘 먹거살래??? 이제 미국도 중공제 빈자리 한국것 안사고 일본제살건데.....?응?!
삼성전자, 내일은 올라줘!!! 다 팔아버리게!!!!!!!!!!!!!!!!!!!
주사파들 득달같이 달겨들어 중공에 반도체 넘기라고 쥐랄쥐랄하면 당연히 미국가서 주사파들 소멸을 도모해야지..! 기본아니노???
...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