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실적 발표 알림! 어느 주식이 급등할까요?
프로픽 레이더에 잡힌 종목을 확인하세요. 올해 들어 19.7% 상승한 전략입니다.
전체 목록 확인하기

엔씨소프트 (036570)

서울
통화 KRW
면책조항
164,900
-3,900(-2.31%)
닫음

036570 토론

모든 사람들이 저주하는 게임 회사인데 잘 될리가 있겠니? 제발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라. 이거 10만원밑으로 떨어지기 전에 지금이라도 손절하고 나와라. 부모님 갈비탕이라도 사드려야 할거 아니야!!! 나중에 이거 5만원 밑으로 떨어진다?
목표가 만원
TL 오베 유튜버들이 해주는 리뷰만 잘 봤어도 탈출할 기회 얼마든지 있었다. 딱 1년전이었네. 그때만 탈출했었어도 가족들한테 따뜻한 밥 한끼라도 사 줄 수 있었지... 에효... 게임회사가 게임을 뭣같이 만들어서 출시하는 게임마다 다 망하는데 회사 주가가 오르겠냐?
아직도 이런 트레쉬 기업 주식을 가지고 있네 ;; 내가 그렇게 다 팔아라 팔아라 했는데... 그때만 팔았어도 그나마 나았지. 지금은 그때보다 더 떨어졌네? 이거 37,900 원까지 떨어집니다. 지옥도 펼쳐지기 전에 탈출은 지능순! 내가 진짜 안타까워서 그런다! 뻔히 보이는 미래인데 그걸 왜 못 깨닫냐;;;
아 98에사서 89에 던졌는데 잘던졌다옹
이젠 신뢰도 없고 기술력도 없고 경영진 의지도 안보인다...
떨어지는 칼날은 잡는게 아니라 했다
13.
ㅎㅎ 비웅긴같은 기업 지난날 반등 나왔을 때 탈출 안했음 잣될뻔 했네 슈퍼 세이브 나이따~
여긴 아직도 리니지? 20년전 리니지를 아직도 ㄷㄷㄷ
1.9만원 되기전에 전량 매도. 1/50 토막나기전에...
5,000명의 월급루팡들ㅋㅋㅋㅋIQ 5,000 나오냐???개고기 맛나네~!!!
김택진이 나가야 오를거다 ㅋㅋㅋ 최악의 대표
NC는 게임 개발 능력이 없는 회사다 낮다는게 아니라 존재하지 않는다
지옥문 열린거 알고 있지? 지금이라도 팔아라 ^^ 10만원 초반까지 수직 낙하 할 수도 있다.
지금이 맨틀인지 내핵인지 지각인지 모르겠다.. 언제 들어가야돼냐?
20층 통제합니다.
여기가 개고기 팥빙수 파는 곳인가요?
24층 통제합니다.
손 맛 있고 재밌어 대충만들었것어? 콘솔 노리고 한거 딱 보이드만 현존 겜중 젤 잘만들었어
아니 그건좀
성윤아 경로당이나 알아봐라
적정주가 29,700
TL하려면 컴터 다시사야한다. 로스트아크도 돌아가는 컴인데 TL 마을에서 멈췄다 ㅋㅋㅋㅋ
리니지만 만드셨으면 좋겠어요
단기적으로 잘못된 기대감으로 상승할수는 있으나 장기적으로 파멸적 하락. TL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믿기지 않을정도로 최악의 게임을 만들었네요. 이게 23년 12월에 수억대 연봉 받는 게임 개발자들이 즐비한 대기업이 만든 게임이 맞나 싶을정도임. 주식을 하는 사람이라면 이거만 봐도 손절해야 한다는걸 눈치 챌거임. 즉, 회사가 인건비로 과도한 지출을 하는데 그 비싼 월급을 받는 사람들이 내놓은 결과물은 스타트업 게임회사보다 못함. 그 월급을 왜 주주들이 내줘야 함? 그냥 딱 5천원짜리 주식인듯. 다들 근거도 없이 장미빛 미래 꿈꾸지 마시고 TL 한번 해보고 판단하시길. 해보고도 엔씨를 믿는다면 진짜 답도 없다 ㅋㅋㅋ
돈이 될까?
...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