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
⚠ 실적 발표 알림! 어느 주식이 급등할까요?
프로픽 레이더에 잡힌 종목을 확인하세요. 올해 들어 19.7% 상승한 전략입니다.
전체 목록 확인하기

GBP/USD - 영국 파운드 미국 달러

실시간 FX
통화
USD
면책조항
1.2380
-0.0055(-0.44%)
실시간 데이터

GBP/USD 토론

위에다 자석붙혀놨네 뭐이런 화폐가다잇냐 환방어도 이런식으로대놓고하나
빠지면 바로 위로 배로 오르고를 1년넘게하고잇네 그렇다고 천장을뚫는것도아니고
파운드가 외환 선물중 난이도가 젤높은듯
미져네
올라갈 것 같으면 (엄지 손가락 위로)를 누릅니다. 하락할 것 같으면 (엄지 손가락 아래)를 누릅니다.
똥휴지가 달러보다 세다?!
이거봐 내가 파운드 롱이랬지 아직시작단계다 원달러가치 겁나떨어질거임
두달전에갭을결국 매워버리네 ㄷㄷ
파운드가 밑자리가 남아서 숏시작할거같노
투표!!! 올라갈 것 같으면 버튼(엄지 손가락)을 누르세요. 내려갈 것 같으면 버튼(엄지손가락 아래로)을 누르세요.
어이어이 영국도 지표발표 미뤄버리네 한국미국영국까지 신뢰를잃는거냐 지표 다들그냥이유없이 계속미루네
어제꺽이길래 패스하고 오늘 잡았는데 대박터졌네 대충 12200익절하고 낼다시잡아야겠다 케케케
파운드롱이다이제 드가자
상속세 안 걷겠다는데? 정신 못 차렸네 ㅋㅋ
지옥가즈아ㅏㅏㅏ
이야..말아올렸네
오늘로써 영국은 상방 간다
8시쯤 뻘건색이겠네?
에효 맨날 틀리네 너 주님의 군대지?
앵글로섹서들아 젤크좀하고 크게키워 롱가자
파운드야 잘해보자 1.3 근처까지 달려줘
참치야 정신차려 정신
1.3가즈아
아 쏘리 1.23
외국 상위권트레이더는 왜 환율이나 금으로 선물을 하는건가요?
변동이 크지않고 추세성이 강해서 추세만 잘잡는다면 레버리지도쌔서 돈많이버니까요 제일중요한건 추세하나만잡으면되니까요
환율방어 안하냐?
그러게요 ㄷㄷ
드디어 영국이 움직이는고만
eu 재가입 가나요
이제 금이 온스당 1500파운드도 깨졌었네 유럽 미국 뺨개때리네 미국은 계속 가만히잇고
이건 어떤 내용인지 설명 좀 부탁 드릴께요온스당 1500파운드 깨지네 유럽이 미국 뺨 개때리는 이유가 뭔가요 ?
달러가치는 달러인덱스가아니라 금을봐야함 인덱스는 상대비교일뿐
국채는 망해가는데 머 이러냐
호딸 혼자 급등 ㅋㅋㅋ
ㅋㅋㅋㅋ 무빙 개웃기네
...
리스크 고지: 금융 상품 및/또는 가상화폐 거래는 투자액의 일부 또는 전체를 상실할 수 있는 높은 리스크를 동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가격은 변동성이 극단적으로 높고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이벤트 등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진 거래로 인해 금융 리스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또는 가상화폐 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금융시장 거래와 관련된 리스크 및 비용에 대해 완전히 숙지하고, 자신의 투자 목표, 경험 수준, 위험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가 반드시 정확하거나 실시간이 아닐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본 웹사이트의 데이터 및 가격은 시장이나 거래소가 아닌 투자전문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도 있으므로, 가격이 정확하지 않고 시장의 실제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은 지표일 뿐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Fusion Media 및 본 웹사이트 데이터 제공자는 웹사이트상 정보에 의존한 거래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Fusion Media 및/또는 데이터 제공자의 명시적 사전 서면 허가 없이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를 사용, 저장, 복제, 표시, 수정, 송신 또는 배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데이터의 제공자 및/또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Fusion Media는 본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에 기반해 광고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 2007-2024 - Fusion Media Limited. 판권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