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폭스바겐, 벤츠: 아시아의 로망을 기대 중인가?

 | 2023년 07월 21일 03:13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인 메르세데스 벤츠, 폭스바겐, 페라리에게 지난 한 해는 새로운 시장과 가능성이 가득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최근에 그들의 다임러 트럭 부문을 '분리'하는 것을 완료했지만, 폭스바겐은 여전히 스카니아, MAN, 네이비스타르 상용차 부문을 같은 기업 아래에 두고 있습니다. 한편, 페라리(매력적인 "RACE" 티커와 함께)는 변함없이 고집스럽게 유지하며, 고급 성능차를 계속 제조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정 실루엣과 프로필에서, 페라리는 폭스바겐의 람보르기니와 포르쉐 브랜드와 경쟁하게 됩니다. 또한 폭스바겐은 주로 아우디와 벤틀리 브랜드를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의 프리미엄 세단 제품과 경쟁하게 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와 폭스바겐 모두는 중국 자동차 제조사와 깊은 연결을 맺고 있어, 가장 '프리미엄'에 가까운 대량 시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중국 시장은 주로 이러한 자동차 제조사와의 제휴를 통해 중국내에서 직접 운영되는 공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또한, 이들은 인도의 자회사가 운영하는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앱 다운받기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앱에 합류해 글로벌시장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지금 다운로드합니다

한편, 페라리가 운영중인 공장 하나는, 1940년대 세계2차 대전 동안 연합국의 폭격 위협으로 옮겼던 이탈리아의 도시 마라넬로에서 여전히 가동중입니다.

이 세 회사가 모두 몇 주 내에 재무 결과를 발표할 준비를 하고 있기에, 트렌드를 살펴볼 여지가 있어 보입니다. h5
재무 실적 
지역 트렌드/h5

메르세데스 벤츠, 폭스바겐, 페라리의 실적 보고서는 세 자동차 제조업체가 모두 중요한 재정 항목에서 매우 흥미로운 트렌드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