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승 잠재력 높은 저평가 기술주 2종목

 | 2022년 01월 07일 11:52

By Haris Anwar

(2022년 1월 6일 작성된 영문 기사의 번역본)

미국 증시가 2021년에 빛나는 실적을 거뒀던 만큼 2022년에 크게 상승할 종목을 찾는 일은 쉽지가 않다. 사실, 많은 애널리스트는 최상위 기술주들이 작년의 파워풀한 랠리 이후 밸류에이션이 높아졌기 때문에 강력한 조정장에서는 취약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2022년 상승 종목을 선정하는 일은 더욱 어렵다. 글로벌 경제는 오미크론 변이 급증은 물론 고성장주의 매력을 떨어뜨리는 금리 인상 리스크에 직면하고 있다.

그렇지만 애널리스트들의 컨센서스 예상치에 따르면 아직 강력한 성장 잠재력이 있는 기술주들이 존재한다. 이런 기술주는 저평가되어 있고 향후 12개월 동안 파워풀한 반등을 보일 가능성이 있다.

수요일 미국 증시에서 나타난 기술주 매도세 이후, 일부 기술주는 저가 매수 전문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진입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각기 다른 부문에서 상당한 상승 잠재력이 있는 저평가 기술주 2종목을 다음과 같이 선정해 보았다.

1. 쇼피파이/h2

캐나다 전자상거래 플래폼 제공사인 쇼피파이(NYSE:SHOP)의 주가는 팬데믹 기간 동안 크게 상승했다. 캐나다 오타와에 위치한 쇼피파이는 주로 소규모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하는 도구를 제공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자상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5년 전 회사 설립 이후 쇼피파이는 전 세계 200만 명의 판매자들에게 구독 수수료 지불 시 웹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팔았다. 쇼피파이 구독 수수료는 월간 30달러에서 2,000달러까지 분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