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목해야 할 주식 3가지: 펩시코, 보잉, 베드 배스 앤드 비욘드

 | 2019년 07월 08일 10:15

(2019년 7월 7일 작성된 영문 기사의 번역본)

미국 주요 지수 3종이 모두 사상 최고 기록에 근접한 지금, 이번 주 가장 많은 관심을 끌 것은 곧 있을 예정인 금리 인하일 것이다. 지난 몇 주 동안 발표된 미국 경제 데이터들이 약세를 보이면서 시장은 7월 30일과 31일에 열리는 연준 회의에서 금리인하가 일어날 가능성을 100% 가격에 반영했다.

하지만 금요일의 비농업부문 고용인구 발표가 금년 들어 가장 큰 폭의 성장을 기록한 뒤로 금리 인하가 확정된 결과는 아닐지도 모른다는 일부 애널리스트들의 주장이 있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이번 주 의회 증언에서 향후 움직임과 관련된 혼란을 해명할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파월 의장은 수요일 하원 금융서비스 위원회(House Financial Services Committee)에서, 목요일에는 상원 금융위원회(Senate Banking Committee)에서 경제와 연준 정책에 대한 질의에 응답할 예정이다.

이러한 거시경제적인 영향을 제외하고, 개별 기업에 특정된 전개로 이번 주 큰 움직임을 보일 것이 예상되는 주식 3가지를 소개한다.

h2 1. 펩시코/h2
앱 다운받기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앱에 합류해 글로벌시장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지금 다운로드합니다

음료와 스낵류 대기업인 펩시코(PepsiCo, NASDAQ:PEP)는 7월 9일 화요일 개장 전 2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주당 $1.5의 순이익과 164.3억 달러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