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시해야 할 주식 3가지: 페덱스,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나이키

 | 2019년 06월 24일 16:23

(2019년 6월 23일 작성된 영문기사의 번역본)

주식시장이 22년 만에 최고의 반기를 마감하려는 지금, 다음 주에 일어날 일들은 나머지 반기의 분위기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금요일 일본에서 열릴 G20 정상회담일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은 회담 자리에서 세계 양대 경제강국 사이의 무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주의 수익은 트레이더들이 중동의 지정학적 긴장 상태나 경제 성장의 침체 등을 포함한 잠재적인 위협을 모두 무시하고 해당 회담에서 나올 수 있는 최선의 결과를 가격에 반영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S&P 500 지수는 지난 금요일 기준 금년 들어 19.4%(17%의 기록을 가볍게 뛰어넘는다) 상승하며 1997년 이래 최고의 성적으로 반기를 마무리할 태세를 갖췄다.

물론 다음 주말까지 무역과 관련된 악재가 발생한다면 이 수익은 말끔히 사라질 수도 있다. 모두가 미중 무역협상에 관심을 쏟고 있을 때 분기 실적 발표로 투자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을 주식 3가지를 소개한다.

h2 1. 페덱스/h2
앱 다운받기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앱에 합류해 글로벌시장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지금 다운로드합니다

세계 최대의 배송업체인 페덱스(FedEx, NYSE:FDX)는 6월 25일 화요일 폐장 뒤, 미중 무역마찰과 국제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 속에서 4분기 실적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