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시해야 할 주식 3가지: 캐노피 그로스, GE, 어도비

 | 2019년 06월 17일 10:28

(2019년 6월 16일 작성된 영문 기사의 번역본)

경제 성장 둔화로 연준이 금리인하에 나설 것이라는 기대가 높아지면서 지난주에도 증시의 회복세가 이어졌다.

가장 최근의 증거로는 5월 소매 판매 증가가 예상에 미치지 못하는 선에 그쳤다는 것을 들 수 있다. 소매 판매는 매장과 음식점, 온라인 상의 매출을 측정한 것으로, 이번 주 열리는 연준의 정책 결정 회의 이전에 발표되는 마지막 주요 미국 경제 지표다. 이란 인근에서 유조선 피습 사건이 발생한 이후 중동의 긴장 상태가 고조되며 에너지주가 약간의 수익을 올렸다.

이러한 거시적인 요인 외에도 대기업의 주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수많은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는 이번 주, 주목할 만한 주식 3가지를 소개한다.

h2 1. 캐노피 그로스/h2

세계 최대의 대마 생산업체인 캐노피 그로스(Canopy Growth Corp., NYSE:CGC)는 생산량 증가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의료 및 기호용 대마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으로 지난 12월에 기록한 저점에 비해 거의 2배에 가까운 수준까지 기업 가치를 끌어올렸다.

앱 다운받기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앱에 합류해 글로벌시장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지금 다운로드합니다

투자자들은 6월 20일로 예정된 2019 회계연도 4분기 실적 발표에서 캐노피 그로스의 시장 우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애널리스트들은 평균적으로 주당 $0.19의 순이익과 6,774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