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주목해야 할 주식 3가지: 프록터&갬블, 마이크로소프트, 엑손모빌

 | 2019년 04월 22일 10:03

(2019년 4월 21일 작성된 영문 기사의 번역본)

수많은 다국적 기업의 대형주 실적 발표가 예정되어 있는 이번 주에 시장의 향방이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 투자자들의 위험 선호와 몰락 예언을 지속적으로 뒤집고 있는 시장에서 S&P 500 지수에 포함된 기업 중 100곳 이상이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주 실적 발표로 지난 12월 대규모 조정을 일으킨 경기 침체 공포가 지나치게 부풀려진 것이라는 것과, 미국 경제의 확장 기세가 흔들림 없이 계속될 것이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주 한주동안에 지나치게 많은 것이 걸려 있는 상황에서는 합리적인 투자 판단을 내리기 위해 헤드라인 리스크가 지나갈 때까지 시장에서 한발 물러서 있는 전략이 유효하다. 어닝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기, 주목할 만한 주식 3가지를 소개한다.

1. 프록터 앤드 갬블

필수 소비재 대기업 프록터 앤드 갬블(Procter & Gamble, NYSE:PG)은 4월 23일 화요일 개장 전 회계 3분기 실적을 발표한다. 애널리스트들은 전년도의 주당 $1에서 상승한 주당 $1.03의 순이익을 예상하고 있다. 같은 기간 매출 역시 미미하게 상승해 163.4억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앱 다운받기
수백만 명이 사용하는 앱에 합류해 글로벌시장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지금 다운로드합니다